레드 와인 한 병을 여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적포도주 병을 여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적포도주를 즐기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코르크 마개를 손상시키지 않고 병을 여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 할 것입니다. 생각하거나 말거나, 당신을 영원히 데려 가지 않을 백포도주 병을 여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단지 3-5 초 밖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코르크 마개는 고대 도구입니다. 당신의 백포도주를 열기 위해 영원히 걸리는 것, 코르크 팝을 사용하라. 그것은 훨씬 더 빠르고, 더 간단하며, 사용하기에 더 번거롭지 않다.

코르크 마개가 완벽하게 밀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 와인의 산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산도, 맥동, 포도 향기의 예측할 수없는 수준을 증가시키고 정확한 동시에 코를 구성하는 모든 쾌적한 향기의 와인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갈색의 색조와 가장 심한 경우에 그을음을 동반합니다. 와인은 이 단계에서 보존 될 수 없습니다.

와인 포도는 일반적으로 수집 될 때 15 ~ 28 %의 설탕으로 구성됩니다. 잔류 설탕이라고하는 발효 과정에서 알코올로 전환되지 않는 설탕은 리터당 그램 (g / l)으로 측정됩니다. 반복되는 설탕이 4g / l 미만인 화이트 와인은 건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중간 건조 레드 와인은 4 ~ 12g / l을 포함합니다. 달콤한 화이트 와인은 일반적으로 20-150g / L 범위입니다 (비교하면 소다는 111g / L입니다) )

와인 러그 백은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비용 효율적이며 환경 친화적입니다.이 백은 많은 작은 서비스로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 만들어집니다.이 백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천연 예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화이트 와인 백을 사용하는 것은 또한 우리가 생산하는 중소기업을 돕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경제에도 좋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판매되는 가장 일반적인 와인 패키지는 레드 와인 쿨러 키트, 10-12 리터 키트, 15-18 리터 세트, 23 리터 패키지 및 디저트 와인 키트입니다.

이러한 필수 요소를 넘어서,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찾고, 두꺼운 대신 유리가 얇은지 확인하고, 예산 계획에 맞는 안경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비용 다양성에 수십 가지가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4 개의 gewurztraminer 안경과 4 개의 적포도주 안경 세트가 충분해야합니다. 다음에 샴페인 플루트를 포함하고, 그 다음에 두 번째 유형의 적포도주 잔을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컬렉션을 조정하십시오. 와인 감사 여행 중에 당신이 선호하는 품종이 리슬링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그를 위해 개발된 안경 세트를 구입하십시오. 리슬링이나 다른 섬세한 gewurztraminers를 위해 개발된 유리는 향을 집중시키기 위해 샤르도네 유리보다 좁고 키가 커야 합니다.이 안경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샤르도네 유리보다 작습니다.

미완성인 경우 마호가니는 밝은 갈색입니다.이 숲들 중 어느 것도 불완전하거나 얼룩이 지거나 옻칠을할 수 있습니다. 마호가니는 더 부드러운 색과 곡물을 가진 더 단단한 목재이기 때문에 얼룩을 가장 잘 지닙니다. 얼룩의 냄새가 빨리 사라지고 백포도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적절한 유형의 얼룩을 사용해야 합니다. 랙킹이 만들어지는 공장에서 사용할 때, 랙킹이 만들어지는 공장에서 스프레이를 뿌리고, 손으로 샌딩을 하고, 두 번째 코트를 뿌려서, 당신에게 사랑스러운 가구 표면을 남겨준다. 당신은 당신의 랙킹을 받은 후에 독특한 물건들을 사용하여 염색이나 래커링을 시도할 수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공장에서 이것을 하는 것보다 시간과 노동력이 더 많이 들 것이다. 습도가 높은 기후를 위해 만들어진 문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화이트 와인 셀러 도어는 어떤 생각을 취할 것입니다 LVL 건물과 건설은 당신의 문을위한 최고의 단열을 허용하고 화이트 와인 셀러의 더 큰 습도에서 뒤틀릴 가능성이 적습니다 당신의 문은 적절한 날씨 조건 건대호빠 을 제거해야합니다 문 아래에 좋은 밀봉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차가운 공기의 대부분이 문 아래의 적포도주 셀러에서 손실되는 곳입니다 자동 문 바닥은이 위치를 봉인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나무 문턱을 원한다면, 문과 한계 사이의 씰을 개발하기 위해 문 아래에 나열된 적절한 날씨 제거 설정이 있어야 함

적포도주가 비정상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요구할 수있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와인 판매자는 거대한 주문을 포함하기 위해 재고를 정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해외 주문 중 실제로 실패했을 수도 있고 돈 순환을 보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 와인은 비싸므로 훌륭한 함정이어야합니다.

규모의 경제는 마찬가지로 화이트 와인 구매 도매에 적용되며 병당 비용은 급락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적포도주 상자를 자동차 및 트럭으로 다시 운반하는 문제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도매로 구매하면 수많은 저녁 파티를 준비하기에 충분한 백포도주가있을 것입니다.

한 잔에 몇 퍼센트의 와인을 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