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을 단속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을 깨뜨릴 필요가 없다. 아이템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스타를 얻기 위해 손을 뻗는 것처럼 개인적인 개인 제품으로 출시, 인터넷 마케팅 비즈니스의 초보자에 도착

어떤 보장이 있습니까? Nope 나는 내가 한 일이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이 기사에서 문서화 된 나의 전체 목표는 괴롭힘이 실제로 당신과 같은 일반 개인이 지속적인 수익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3 가지 주요 문제를 폭로하는 것입니다.

그는 확실히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것입니다. Mike는 로프를 배우고 자신의 사이트에 일방적인 링크와 배너를 추가하여 노력 시장에서 계열사를 완전히 지원합니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다양한 다른 돈을 버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확실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투자가 필요할 것입니다. 종종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방문자를 광고 및 마케팅에 끌어 들이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투자해야합니다. 개선 된 개인, 이러한 종류는 종종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패드 인 하나의 웹 사이트를 성장시키는 것 오피가이드 입니다.

조직화하십시오 – 제휴 마케팅에 대한 우려가 길어질수록 매일 관리해야 할 활동이 늘어날 것입니다. 동료로서 당신은 아마도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사 기능과 함께있을 것입니다.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카펫에 정보를 정리하는 시스템이있는 경우 신속하게 압도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귀하의 제휴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 할 수있는 모든 것에 저장하고자하는 시스템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의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옵션을 홍보 할 때 방문자가 제휴 링크를 클릭하여 (또는 귀하의 광고를 통해) 개인이 홍보 할 수있는 가맹점을 방문하게되면 커미션이 표시됩니다. 지불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와이 제품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만약 당신이 개별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당신은 추가로 연락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 기회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성공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당신에게 지시할 것이다. 방문자가 웹 페이지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그 후에 상인으로부터 조달할 때, 당신은 상인 또는 다른 서비스 제공자와 거래하는 방법.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지불 금액에 가까운 수수료

구글, MSN,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에서 열심히 검색하고 있습니다. 상위 순위에 대한 조건 중 하나는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관련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입니다. 즉, 사람을 연결하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까?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서 중요합니다.

B Pay Per Click: 약간의 보상으로, 회사는 혁신적인 새로운 고객이 온라인 상점을 방문할 때마다 기준으로 정해진 요금 지출을 결정할 것이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 사이트 트래픽과 자주 접촉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방식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하나 이상의 전자 메일 목록이 제휴 광고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가입자와 강력하게 연결된 것은 금광이 될 수 있습니다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체류를 원하고 또한 돌아오기를 원한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반복적인 구매의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한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그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혜택에 대해 약간의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을 웹 사이트에 초대하십시오. 귀하는 자신과 그 과정에서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각 사업, 제휴 마케팅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당신은 인내심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한 방법을 채택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평가하기 쉽습니다 일관되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얻을 것입니다

개인이 구입하지 않은 상품을 검토 할 수있는 경우, 항상 노력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제품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락), 기타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