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은 사실상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자동차 산업은 실제로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정비사를 이해하는 날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정비사이고, 아빠는 자동차와 트럭을 다룹니다. 멍청한 정비사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기술자는 이제 차량을 수리하거나 서비스해야 합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차량 수리 작업 시설이 활용해야하는 여러 가지 자질을 살펴볼 것입니다.

자동차가 수리를 요구하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를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수리 유지는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최선의 예방 절차입니다. 자동차 수명을 유지하고 자동차 수리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구매에 차량을 가지고 오일 변경 또는 간단한 다른 뭔가가있는 동안, 당신은 기술자가 잘 알고 있고 그들의 작업에 숙련 된 것처럼 보이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당신에게 합의 된 수량을 청구하거나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당신이 알지 못했던 요금을 은폐했다면 이것은 당신이 주요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상점을 좋아하는지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장기렌트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부품이 마모 또는 기타 요소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교체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수많은 시스템 (예 : 브레이크, 배기 가스, 연료 등)이 어려움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점검해야합니다. 문제는 수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있는 것보다 적습니다. 아래의 수리 작업 차고에서 가져온 몇 가지 헛소리를 탐색하십시오. 다음은 차량 부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여 직접 설치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업무가 부족하고 불황기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사람들이 있는 상황에서, 리스가 끝나면 자동차를 꽉 잡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3, 4년 된 자동차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더 이상 자동차와 트럭 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저급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에 대처하지 마십시오.품질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빠르고 오래 지속됩니다.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업계의 최고 브랜드를 활용합니다.

자동차 수리 핸드북은 다양한 요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특정 요소와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할 때와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의료 진단 및 기존 및 가능한 문제의 탐지를 돕기 위해 표지판과 표지판을 알고 있습니다. 다양한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세부적인 단계별 가이드 라인을 유지하십시오. 브레이크와 휠이 스파이크 앤 스팬으로 유지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장치 및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그것들을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게 하라. 당신의 지역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살 수 있는 적절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팁과 제안은 차량 지하 세계의 표면적에서만 긁힌다 물론, 일부 포인터는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정보입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하며,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 이상적인 지침을 통해 자동차 소비자는 자동차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정비사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을 때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하는 이유를 믿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이지만 자동차 수리는 매번 정비사를 신뢰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수리 작업에 당신을 팔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 판매점에 이중 청구가 있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기계공들이 범죄자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 사실 사람들은 기계공이 회사를 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낮은 등급의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를 다루지 않는다 품질 좋은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빠르고 오래 멈춘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업계 최고의 브랜드를 활용한다

페인트가없는 손상 기술자는 레버, 거울 및 특수 조명과 유사한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진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30 분 내에 완료 할 수 있으며 결과는 놀라운 것입니다. 덴트가 문 가장자리에 있거나 도전적인 주름이 없다면 그 결과는 손상이나 딩이 결코 없었던 것과 유사합니다.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 인 분야가되었습니다 모두가 정비공을 알고있을 때,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정비공이고, 아빠는 자동차를 다루고 있습니다. 멍청한 정비공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기술자는 이제 차량을 수리하거나 서비스해야합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가 활용해야하는 여러 가지 자질을 살펴볼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이 가득 찬 SUV에 너무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예감을 따라가지 말아라.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지고 당신의 문에 움푹 들어간 곳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