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대답은 신용등급 강등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대답은 신용 등급 강등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전체 신용 기록의 30 %를 차지합니다.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카드를 최대화하면 등급이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당신의 신청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보증 된 카드를 사용하면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제공하지 않고 투자하는 경우 승인에 대해 실제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신용 회복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과도하게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2년 동안 해외 여행을 한 현금을 집 보증금에 넣는다면, 나는 아마도 훨씬 더 부유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방정식의 경험 측면에서 훨씬 더 가난할 것이다. 나는 비밀은 당신의 방법 안에서 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쓰지 않는다면, 그것은 훨씬 더 쉽게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알아야 할 필수적인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종류의 신용 카드로는 얻을 수없는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개선 된 신용 등급을 얻으려고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당신은 잠시 동안 카드를 제공하고 놀 카드대출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더 인기있는 충전 카드 회사의 몇 가지를 취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무제한 지불 선택을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취할 수있는 한, 당신은 단지 좋은해야합니다 그 이외의 카드를 가지고 고객의 가능성은 날에 의해 슬림 해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하나의 이러한 회사 카드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도 마찬가지로 작은 카드를 가지고 경우에도 공지된 요금 카드 사업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현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 같다 – 그것은 신용카드 공급자의 것이고 상당한 가격(높은 이자율)으로 온다.

때때로 나는 단지 특권 혜택을 얻기 위해 충전 카드를 엽니 다 좋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스타일에 실제로 일치하는 하나를 발견하는 동시에 많은 다양한 카드를 활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보장 : 당신의 일반적인 지출 관행에 대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보상을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혜택을 가지고, 하나만 활용하십시오 확실히 당신은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변경해야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너스 혜택을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다음 보상을 얻는 것으로 끝나면, 옛날 것으로 바꾸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로드 된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따라서 돈은 당신이 넣은 현금에서 직접 가져옵니다. 이것은 아직 은행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부채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이 계좌의 장점은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용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현금 거래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에서 지불 보증을 의미하는 카드와 비교하여 항목과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발급하는 조직은 사용자에게 신용 풀을 제공합니다. 소지자는 사용을 위해 돈을 지불하거나 신용 조합이나 은행에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수리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지속성과 근면성이 필요합니다. 수리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많은 피해가 발생했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다행스럽게도 신용 보고서는 정기적인 시간표로 지불을 시작할 때 매월 개선되어야 합니다. 지속적인 지불은 신용 카드가 신용 불량을 개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한 가지 예입니다

이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여전히 규율있는 카드 루틴을 수용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종종 무료 현금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나쁜 신용 고객을위한 신용 카드는 이상한 옵션으로 보입니다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단순히 내 친구에게 일어난 것을 발견했다. 내 친구는 우리에게 연락하여 일시적인 임금 삭감으로 인해 지난 몇 주 동안 카드에 실제로 꽤 많은 돈을 청구했다고 말했고,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녀는 대중에게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에서 훌륭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급여는 기본 임금과 회사의 월별 판매와 관련된 보상이다.

이자율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할 때이자 부담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10 %에서 19 % 이상으로 다양합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형태와 관련하여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현금 대출을 피하라 거의 모든 카드가 은혜를 제공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