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직불 카드

그러나 옵션이 있습니다, 직불 카드 정확한 동일한 편의와 액세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개인 부채 문제에 자신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적습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자격이 없거나 거부되면 각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됩니다.신용 보고서에 대해 신용 조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등급이 최소화됩니다. 따라서 사용하기 전에 카드에 대해 승인을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확인하기 위해 다음 기본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어떤 고객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직불카드를 진정으로 좋아한다.

그들은 그들의 저축 계좌에 있는 것만을 투자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매달 지불할 수도 있고 지불할 수도 없는 비용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재정적인 유연성으로, 소비자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소는 나이 신용 카드가 훌륭한 적포도주와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점수에 더 많은 주스가 제공됩니다.이 점을 감안할 때 더 최근의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스택을 하나의 카드로 낮추려면 가장 빠른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 카드는 취득하려는 카드 라벨의 제휴 또는 파트너십에 따라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공급 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려는 경우, 이것은 절대적으로 훌륭한 옵션입니다, 당신이 제대로 사용하는 한, 그것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들을 위해 지출하는 것입니다,하지만 과도한 돈 아무것도 구입하지 마십시오.

나를 위해 따로 따로 서 있는 것은 한계를 몰래하는 저주에 이르는 숙녀였다 그녀는 그녀의 화폐 조직에서 사전 승인 된 제한 부스트 편지를 받고 있었고, 그녀가 추가 돈이 필요할 때 (크리스마스, 여름 시즌 휴가 등) 그녀의 공급자는 또한 그녀의 카드를 줄이는 대신 그녀의 한계에 대해 논의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의 충전 카드에 대한 제한은 거의 깨닫지 못하고 $ 1000에서 $ 4500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몰래 들어갔다. 그녀는 여전히 $ 7500의 제한으로 해외 신용 카드를 지불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마침내 저금리 신용 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등급과 지불 내역을 검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ICO 점수는 신용 등급이 좋은지 나쁜지 여부를 식별합니다. 지불과 관련하여 신속한 경우 600 미만의 높은 FICO 점수는 가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욕과 같은 곳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부채를 가진 후에는 금융 지원을 찾거나 신용 카드 금융 채무 감면 및 금융 채무 관리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통 뉴욕시 금융 채무 통합 사업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해해야 할 중요한 점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신용 카드로 달성 할 수있는 능력이없는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더 나은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더 나은 신용 등급을 달성하려고 시도하는 모든 사람에게 활용할 수있는 훌륭한 카드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금전적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 살펴봐야 한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준다. 은행이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그것이 당신의 이익을 제공할 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잘 믿는다. 그들이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 법인카드 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확실히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수집에 가자마자 그것은 당신이 사는 곳에 따라 3년에서 10년까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남아있을 것이다. 평균은 약 7년이다. 제한의 단계가 실제로 끝나면 금융 기관은 당신에 대한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전히 부채를 모으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시작하고 그것을 갚을 수 있는 지불 평야를 조직하는 것과 동시에 선불 충전 카드로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재구성하는 것이다.

훌륭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고이 특정 카드 유형 지원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긍정적 인 경우, 이것은 적절합니다. 반면에 소개가 적은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이자율을 사용합니다. 이는 이미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등급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신용 복구 작업에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며 지속성과 근면성이 필요합니다. 수리 기간은 일상적인 시간표에서 지불을 시작할 때 얼마나 많은 손상이 발생했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좋은 소식은 신용 등급이 정기적으로 매월 향상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지불은 신용 카드가 나쁜 신용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는한 가지 예입니다

크레딧이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