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너하임의 로스 앤젤레스 천사 (80-82, 2010년 3 위 AL 웨스트) : 지난 시즌 Halos는 어려운 해였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부서에서 3 위를 차지하지 못했고, 심지어 끝내지도 않았습니다.

애너하임의 로스 앤젤레스 천사 (80-82, 2010년 3 위 AL 웨스트) : 지난 시즌 Halos는 어려운 해였습니다. 그들은 부서에서 3 위를 차지하지 못했고, 특히 AL 서부에서 수년간의 지배 끝에 500을 끝내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작년에 정말로 회복해야했습니다. 시즌 초반에 켄드리 모랄레스를 잃은 후에 더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조각들은 올해 오프 시즌에 Carl Crawford와 함께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대신 그는 Boston Red Sox 감독관인 Mike Scioscia에게 많은 일을 했습니다.

피칭 손 농구중계 에 물집이 있는 투수들은 장애인 명단에 몇 개의 비디오 게임을 앉힐 정도로 심각하다고 생각됩니다. 투수 Clay Buchholz는 보스턴 레드 삭스 DL에 따르면 지속적인 물집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약 1 주일 동안 DL에 올려 놓으십시오. 물집이 불쾌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동안, 게이머가 그것을 위해 앉아있을 수 있는 것은 mlb에서만 분명합니다.

1955 년 Kaline은 타격 타이틀을 획득 한 가장 어린 야구 선수가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이전 기록 보유자 (Ty Cobb)보다 하루 더 젊었습니다.

많은 시즌이 있었지만,이 불펜은 의료 전문가가 올해 구입 한 것입니다. Dallas Braden, Gio Gonzalez, Brett Anderson은 몇 년 전에 들어 본 적이없는 최신 3 인조 투수가 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절대 스타가되었습니다.

당신이 낮은 위협 우승자를 공급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스포츠 도박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지능적인 일을 할 것입니다 예측할 수없는 불리한 결과와 끔찍한 손실이 있습니다 당신이 단지 당신의 내기를 넣기 위해 당신의 운을 사용하는 경우 승리 베팅을하는 것은 스포츠 베팅의 예외입니다 유일한 수입을 위해 베팅하는 많은 사람들은 확실히 스포츠 베팅 기술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이기는 선택권 오른쪽 선택 플러스 약간 운은 현금의 양동이를 벌기 위하여 긴 방법을 갈 수 있다 그래서 어리석게하지 말고 운에만 의지하십시오

약점 : 블라디미르 게레로 와 모랄레스 와 함께이 라인업에 활용된 팝은 더 이상 모랄레스가 여전히 아프지 않고 DL에서 올해를 시작할 것이며,이 팀이 어떤 모습을 유지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가 Torii Hunter를 반환하면이 그룹 전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는 크로포드에게 그를 도울 것을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화이트삭스가 탬파와의 3경기에서 전반적으로 2점을 득점했기 때문에 단순히 불펜이 아니었다. 알렉스 리오스는 183점을 기록하고 있고 아담 던은 175점을 기록하고 있다.

화이트삭스는 지난 며칠 동안 보아온 것만큼 나쁘지 않지만, 그들은 다시 한번 모멘텀을 얻어야 한다.

월요일 밤 탬파베이의 제레미 헬릭슨에게 이것은 실제로 어려울 것이다. 특히 공격이 실제로 일상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실제로 얻을 수 없다면 Hellickson은 회전에서 젊은 총으로 Rays를 위해 올해 실제로 즐길 수 있는 이름 중 하나이며, 그의 첫 번째 시작에서 그의 최고의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세 번째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 2주 동안 정말 좋은 경기를 한 후,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의 주말 시리즈를 끝내 7-0으로 비겼기 때문에 광선이 약간 뒤로 떨어졌다.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365개의 타율과 함께 8개의 홈런과 함께 탬파베이는 245개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의 투구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명이 이끄는 353개의 전형적인 자책점으로 야구에서 10위에 올랐다.

지난 10 년간의 통계에 따르면, 즐겨 찾기는 시즌 당 약 90 개의 시스템을 잃어 버렸습니다. 맹목적으로 베팅하는 약자가 현금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까? 당연히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스트레이트 약자를 베팅했다면 시즌 당 평균 약 22 유닛을 잃었을 것입니다. 둘 다 일반 패자 였지만 분명히 약자는 mlb 베팅에서 덜 잃었습니다.

약점: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가 지난 2, 2년 동안 우리를 많이 드러내지 않았고, 둘 다 부패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다면, 존 래키와 포터켓의 몇몇 젊은이들은 나서서 클레이 부크홀츠와 존 레스터를 도울 필요가 있다.

개인이 일반적으로 만드는 오류 중에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선호하는 것을 뱅킹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겨 찾기를 뱅킹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지만 이전 비디오 게임 효율성 및 현재 통계와 같은 다른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