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율 없음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았으므로이자 가격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로 생성하는 관련 신용 카드와 관련하여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선불카드는 오늘날 큰 유행에 관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신용카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으로 그것들을 찾는다. 후자와 관련된 모든 필수 요소들로 가득 차 있고 선불카드를 위험하게 만드는 어떤 아이디어도 없이, 현재 사람들이 선불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될 이유가 전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선불카드를 성장시켜야 하는가?

고객은 신용 카드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주문을 이해하기 위해 신용 카드를 만듭니다. 고객은 걸어 들어가서 필요한 것을 결정한 다음 플라스틱 카드를 가로 질러 추가 노력을 기울입니다. 사업주는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사람은 신속하게 지불됩니다.

대부분의 신용 회사는 단순히 특권과 선물로 고객을 유치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두꺼운 통화 뭉치 대신 카드를 들고 다니는 실용적인 용이성입니다. 실제로 카드를 구입할 때 구입할 수없는 좋은 구매 또는 서비스는 거의 없습니다. 설립 된 회사는 보편적으로 인정 받고 받아 들여집니다.

보상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귀하에게 유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카드는 종종 귀하가 상당한 금액을 구매해야하므로 평가가 너무 긍정적 인 곳에서 충분한 플라이어 마일을 투자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 시켰습니까?

어떤 종류의 보상 체계가 제공되는지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것인지 알아 내야합니다. 둘째, 제공되는 보상이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지 텍사스홀덤 결정해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대부분의 시간에 일반 카드보다 높은이자 및 연회비를 지불해야합니다. 따라서 보상 카드를 선택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있는 카드가되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 인 매장 제공 업체에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선불 수제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받기 위해 모든 상점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보통 은행 계좌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므로 현금을 준비해야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 효과적으로 우편으로 대부분의 신용 회사는 특전과 선물로 고객을 유치합니다. 이것은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두꺼운 화폐 뭉치 대신 카드를 들고 다니는 것의 용이성 카드에 적어도 하나의 스 와이프에서 구입할 수없는 좋은 구매 또는 서비스가 얼마나 거의 없는지에 관계없이 기존 회사의 인식되고 보편적으로 받아 들여집니다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쁘다 이제 모든 카드를 다시 자르지 마십시오. 다양한 신용 기록을 갖는 것이 중요하므로 여러 가지를 검토하십시오. 일반 규칙, 5 개 이상의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제거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게 된다면, 그것을 필수적으로 만들고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설정하는 목적에 부합하도록 하라. 당신의 신용카드가 당신의 필요에 따라 우선시되어야 하는 것 이상으로 개인이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사용해야 하는 카드는 당신의 필요에 따라 그리고 또한 일부 비상 거래에 대해 명백하게 지불되어야 한다.

사치품과 같은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이러한 거래에 대해 두 번째 또는 선택적 카드를 사용하라.

보너스 보상은 처음에 cc를 개설 할 때 제공됩니다 명확한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 학위를 취득하면 보너스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상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아니면 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제트기 티켓을 살 수 있는 충분한 마일을 어디든 갈 수 있다.

그럼, 카드를 어떻게 닫는 거야?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지불하거나 고조파 잔액을 전송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닫아야한다는 서면 편지를 보내십시오. 파일에 편지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Foods는 대금업자가 해당 정보를 찾는 경우 계정을 닫은 날짜를 설정합니다.

오, 그리고 이것은 가솔린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적절한 신용을 확인하기 위해 5 월에 보증 된 승인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평균 신용보다 더 나은 것이 필요합니다. 이는 여러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괜찮은 신용으로 뚱뚱한 손실을 얻기를 열망하는 경우,이자 비율은 일반적으로 훨씬 높습니다. 나중에 지불하더라도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당신이 의심의 여지 없이 매우 변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