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매년 학생 당 보조금에 대한 공통상은 2,278 달러 였고 최고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당연히 학생 당 돈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학교 보조금 신청서를 제출할 가치가 있습니다.

대학 운동 선수들은 학업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졸업하지 않고 모두 그만 두었습니다. 대학 운동 경기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많은 학생 운동 선수가 성적을 낼 수 없으므로 현금 선수가됩니다!그들의 모든 기간과 캠페인에 대해 그들에게 무언가를 갚아라!

대학 운동 선수가 장학금이 되었다면 클릭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선수가 돈을 지불하면 대학을 졸업한 대학 운동 선수가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 후 교실에서 힘들게하는 강한 인센티브가 될 것입니다. 더 큰 대학은 대학 코치에게 더 많은 성과를보고하고 회원들은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주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기관의 학사 학위는 4 년 동안 약 36,000 달러, 또는 주당 약 9,000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약 30,400 달러로 비용이 절감되며 일반적으로 학교 대출에 대한 실질적인이자 지불액으로 6,00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대출을 받아야합니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 할 수있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입니다.이 팁은 전술에서 머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학 당신이 아직 대학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학생들은 장소를 바꾸고, 가볍고 휴대 할 수있는 같은 사람들, 시간을 낭비하고 건설적인 일을하지 않고, 과일과 채소를 추가로 공부하는 대신 당신의 미래를 창조하고, 당신의 부모님이 아닌 미래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의 직업입니다.

재정적 책임 : 많은 사람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 인 요인은 재정적 인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늦은 십대들은 대학 진학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수업료, 방, 보드 및 서적은 값 비쌉니다. 대학은 실제로 많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또한 돈, 집중된 연구 분야와 함께 진정한 헌신과 결합됩니다.이 책임을 수행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다른 기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대학 프로그램이 볼 게임에서 재생 하 고 선수 뿐만 아니라 선수의 뒤에 수백만 아무것도 얻을 수 있을 때, 그것은 부적절 대학 농구에 대 한 그것의 3 원어민 화상영어 월 광기 시간과 수백만 시간 지속적으로 TV에 붙어 있을 때 그리고 회원 들은 그들의 모든-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을!그들은 대학에 아이를 보내는 비용은 심각 하 게 상당한 금액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비용은 몇 가지 문제에 의존 합니다 예를 들어, 옵션 대학은 가격에 큰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일부 코스는 다른 코스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는 자녀가 대학에 남아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단순히 대학을 유능하게 졸업할 수 있도록 질병의 추가 결과입니다.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교육의 요소들이다. 부모로서, 당신의 역할은 아이들을 위한 계획이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자원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는 것은 아니며, 가서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녀 학교에는 안내 간호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당신의 딸은이 터무니없이이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녀는지도 카운슬러와 이야기하고 대학 후에 그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구축하십시오, 그녀는 단순히 말하기, 그녀는 아무것도 투자하지 않으며, 그녀는 또는 그는 실용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과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꿈과 열망에 대해 의사 소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느끼다

그러나 당신의 아이들의 대학 교육 자금 조달의 가장 어려운 측면을 추가하면, 어려운 부분의 부재는 당신이 그 돈을 투자하여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매일 아침 주식 시장에서 터무니없는 스윙으로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결정하는 것입니다.

529 플랜은 모든 주 또는 대학에서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며, 모든 사람이 주에서 구입한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교육에만 사용되는한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 가지 방법이 하나 더 있습니다. 529 플랜은 연방 세금에서 면세로 성장하고 교육 대학에 사용되는한 비 교육적인 이유로 실제를 철회하면 현재 요금으로 과세됩니다

어머니로서, 한 사람은 여러 출처로부터 고등교육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 당신은 정확히 보조금이 무엇인가? 거의, 그것은 당신을 위해 주어진 공짜 돈이다. 그것은 결코 커버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