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 있다면,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있다 당신은 요리사, 디자이너, 강사 또는 당신이 상상했던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올바른 학교를 찾을 필요가있다 그러면 당신은 단순히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수업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떠나서 전혀 발견하지 못하고 돌아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습니다. 제가 알려주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은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학생 당 연간 평균 보조금은 2,278 달러 였고 최대 상금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학교 보조금으로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왜 우리는 정말로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있습니까? 그것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원반 던지기의 물리학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인가?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 대학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중대한 우연에 의해 그들이 긴장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대학에서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진정으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문제의 주요 부분인 바로 그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수없이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이것은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기 위해 돈을 버는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예 노동을 이해한다!

많은 연수생들과 학생들의 부모들은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살펴볼 것이다. 특히 극도로 순위가 높은 4년제 대학에서 그리고 단지 스티커 라벨에서 떨어질 뿐이다.충격D)자녀들의 대학 비용이 충족될 때, 만약 그들에게 잘못된 안전의식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고급품과 요구사항에 대해 그들의 엄마와 아빠에 의존하기 시작한다.

더 중대한 교육 화해 법에 의해 개발된 ACG 보조금은 Pell 보조금에 대한 보충 보조금의 역할을합니다. 이것은 국가 SMART 보조금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대학 2 학년 및 1 학년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미래 학생들은 3 학년 및 4 학년을 위한 영리한 교육 대학 보조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전적인 고등학교 과정과 어려운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처음에는 펠 그랜트를 받아야 합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한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잘못이 없더라도 종종 발생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전망 인 릭 페리 (Rick Perry)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성숙하고 대학에 갈 때까지 어머니가 옷을 바느질하도록했습니다. 경제적으로 불우한 배경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 이상으로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다른 많은 사람들은

젊음을 잃었다는 것을 기억하고 믿는가? 당신은 좋은 대학 교육으로 무장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싱글맘으로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나는 당신이 훌 산업안전기사 인강 륭한 성적을 위해 가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철저히 설득합니다 – 당신은 우수한 성적을 가진 비율을 즐깁니다 이것은 대학 지원 절차 중에 특히 사실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성적을 내지 않은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며 어려운 부분은 그 현금을 투자하여 주식 시장에서 큰 폭으로 성장하고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식별하는 것입니다.

대학을위한 완전 무료 돈 얼마나 아름다운 아이디어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처럼,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유형에 있습니다, 무료 현금에 대한 경쟁은 강합니다 사실, 그것은 강합니다 아직도, 그것의 큰 거래가 있으며 핵심은 연구, 연구 연구, 연구입니다 보조금과 장학금 현금의 대부분은 작은 그룹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들을 찾는 것은 건초에서 속담의 바늘을 찾는 것과 같을 수 있지만 현금 인터넷은 당신이 찾을 수있는 것을보기 위해 검색을 시작하는이 환상적인 매체입니다.

Federal Supplemental Educational Chance Grant 또는 때로는 FSEOG로 약칭되는 것은 예외적인 재정적 필요가 있는 연수생을 위한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연수생이 자격을 유지하는한 현금을 실제로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보조금은 금전적으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