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에 돌아가 공부를 하고 싶어하는 엄마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돌아가고 공부하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교육을위한이 무료 현금으로 혜택을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장학금 및 보조금은 교육 비용 증가에 대한 응답이며 장학금에 대한 최선은 무료입니다. 연수생 대출과 달리 학위를받은 후에 상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엄마로서, 당신은 실망하고 대학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요?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 대학을 얻었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의문을 품고 멈춘 적이 있는가?

대학 운동 선수들은 학업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졸업하지 않고 일부는 완전히 포기합니다. 대학 스포츠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며 수많은 연수생 운동 선수가 선수에게 돈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그들의 모든 시간과 노력에 대해 그들에게 무언가를 지불하라!

그 목적은 당신의 아이들이 실질적인 대학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되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모두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그들이 거대한 학교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대다수를 지불할 수 있도록 충분히 저축하고 싶다. 또는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없고 그들이 현금을 얻을 필요가 있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것의 일부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작을 것이다. 그들은 10만 달러의 학자금 대출 빚을 지게 되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엄마 아빠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적절히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무언가에 훌륭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 중 일부는 이미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경우 단순히 그들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움직이십시오 인생은 항상 필드를 똑바로 달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해야 할 수도 있지만, 적절한 방향으로 취하는 모든 행동은 당신이 더 빨리 가고있는 곳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앉아서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 https://www.matzipenglish.com/

대출을받는 것은 대학 재정 준비를위한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당신이 대출을 갚을 능력이 있다면 작동합니다 당신은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통화 기관에 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문제는 비용이 시간에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자율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실패하는 경우,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엄마와 아빠가 지속적으로 청구서를 지불 할 수있는 한, 아이가 졸업하자마자, 그들은 또한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용을 더 빨리 지불하고 잔액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세 번째 진실은 정부가 내 아이들 교육을 위해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전문가에게 현금을 배포하지만 차세대 국내 총생산 생산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요즘 교육의 훌륭한 점은 교육 방법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에 참석하거나 온라인으로 졸업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관심사 중 하나는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개인이 묻는 것입니다. 그 질문에 대한 정직한 대답은 그것이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요약 : 모든 연수생은 최고의 장소에 들어 가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결코 완료되지 않은 대학에 다니는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입니다.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거나 불타 버렸거나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완벽한 직업 경로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다면 시간과 특히 현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경험과 눈썹을 계속 시도하십시오.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을 위해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유익하게 만들 것이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의 개념과 더 많은 것을 삶에 가져 오는 것이 행복을 증가시키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이며, 어렵고 가치있는 추구에서 시간의 추적입니다. 순환 상태는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개인에서 정기적으로 발견됩니다.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가자마자 당신은 돌아갈 수 없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시도할 수 없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실험하는 젊은 남자들을 가지고 있다.

이 운동선수들 중 많은 수가 교육대학에 기회를 제공한 적이 없고 대학에 남아있는 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은 적이 없다.

너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내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발견할 수 있다.

네가 그 모든 장벽을 극복하고 훌륭하다고 느끼는 동안, 심각한 현실은 너를 벽돌처럼 때린다. 학교비를 내기 위해 돈이 어디서 나올까? 이것은 극복해야 할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많은 것은 연방 정부에 의해 제공되므로 FAFSA 신청서를 보내 신청하십시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에 대해서는 보조금에 대한 행정 연락처를 찾아야 합니다.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등록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