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아지고 높게 팔리는 것이다.

무엇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아지고 높은 가격으로 팔리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주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이번 시즌 부동산 시장의 40 %에서, 2012 년에는 60 %에서 평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할인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구매하십시오.

13 당신의 사업은 경기 순환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현재 부동산 투자 정보 공장이 어떻게 죽었는지를 말하고 있다.

그 이유는?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새로운 주택 구매자를 유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래에 투자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으로 손을 살 수 없습니다 은행은 그 또는 그녀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부동산 신디케이션 사이에 당신의 사업 구조를 변경하는 경우,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필요 힐스테이트 방배 로하는 모든 현금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더 많은 거래를 닫을 것입니다 – 저축 돈에 상관없이

주택 투자에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대로 대부분의 돈을 당신의 재산에 넣고 싶습니다 또한, PMI (개인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 %를 내려 놓으십시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소유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마치 부동산 투자 포럼을 온라인으로 샅샅이 뒤지거나 개인 무료 공공 도서관을 방문하여 약간의 시간으로 무료로받을 수있는 것처럼 완벽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일반적인 솜털 또는 더 나쁜 완전한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하는 것입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십시오 :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확실한 진정한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있을 때입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재생 섹션 위에 올라갑니다 당신은 준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주택이나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부동산 감사가 발생합니다.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부동산 가까이에 지어 졌을 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 – 가능한 구매자 / 임대인에게 더 나은 물건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든 소지품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기위한 훌륭한 전략이지만 즉시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기 위해서, 디렉토리 제출 단계는 실제로 자신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당신이 그 목적을 달성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저축이 없다. 그렇다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찾으면 현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돈이나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개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싸야 한다고 말합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사실 일 수 있지만 부동산과 관련이 높을수록 수익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시장이 좋으면 차량이 약 10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수동적 이익으로 2 만 5 천 달러를 벌었습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구입하고, 새로 무일푼으로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진정한 개인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 재산을 갖기 위해 당신의 뇌를 사용한다.

그러나 당신과 나는 둘 다 당신이 돈을 투자 할 때마다 당신의 성공이 실제로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투자하는 분야에 관계없이 예를 들어, 당신이 선택, 개선, 관리 및 금융 산업 자산에 좋습니다 당신은 앞서 언급 한 예제보다 훨씬 더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납니다. 소득 창출 재산을 구입해야하며, 항상 탐사 실사를 기억하십시오!노련한 투자자의 경우, 그들은 항상 이미 그것을 통해 주어진 모든 상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부동산과 관련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위험은이 분야의 인터넷 데이터 부족으로 만들어집니다. 숙제를 잘 수행 할 수 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 할 이유가 없습니다!그것이 정말로 위험한 것인지 아닌지, 그렇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 때부터 모든 좋은 거래를 가장 많이 하는 것일까? 기억하라,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는 어렵다는 것을!

장기적인 목표가 지금처럼 구체적이기 위해서는 사람이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달성해야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새로운 장기 목표는 항상 큰 것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실제로 콜라주 개인 목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원하는 사진 입구,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의 꿈, 원하는 소득 또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넣으십시오.

거기서부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작품을 가질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