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시장이나 특정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이 소규모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놀고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당 웹 사이트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시장이나 특정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매달려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당 웹 사이트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적 웹 사이트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귀하의 사이트를 유지하는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개발하지 않는 한, 당신은 뒤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청) 귀하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시작뿐만 아니라 진행중인 정기적 인 월간 요구 사항을 인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테리어 장식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을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게 하기 위해서는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노하우가 없기 때문에, 정말로 많은 도약이 없다, 지금은 그렇지 않은가?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Nokia sns 마케팅은 실제로 기억 상실로 고생 한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을 포함하여 Wi-Fi가 완벽하게 표시되었지만 3G는 볼 수있는 곳이 아닙니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Wi-Fi 보호를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를 위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확실히 나타납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몇 가지 기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는 것을 보장하십시오. 낭만적 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자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풀 타임으로 일하고있는 여성을 대상으로하며, 12 개월 이내에 자신의 관리자가되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합니다.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멋진 배너로 윙윙윙 거리지 않도록하십시오.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여 당신의 타겟 청중이 당신과 거래하기를 원합니다.

Nokia C3의 일반적인 연결 옵션은 GPRS / EDGE 및 Wi-Fi 지원입니다. 슬프게도 3G를 지원하지 않으며, 소셜 메시징 장치로 휴대 전화를 마케팅하는 경우해야합니다. Wi-Fi 핫스팟에서이 전화는 편리하게 웹 페이지를 검색하고 정보를 다운로드 할 때 꿈처럼 작동합니다. 다른 연결 대안으로는 Bluetooth 21 v와 오디오 청취를위한 35mm 잭이 있습니다. 노키아 오비 스위트(Nokia Ovi Suite)에 의해 적절하게 지지되는, 정보를 PC로 이동시키기 위한 것

그들이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준비가되어 있지 않더라도 그것을 보았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회사들은 즉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결론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들은 오피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 할 것인지 또는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어떤 경우에는 실망하게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진정으로 받아 들일 원한다면 장기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지 먼저 연구해야합니다. 자신의 서비스에 맞는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 – Google+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 할 것입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주요 부분이며 귀하는 Google에 속해야합니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페이스 북에 당신이 개발 한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확인하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게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링크를 클릭하는 매우 좋은 요소를 누군가에게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랜딩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지금 당신이 움푹 들어간 곳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정적 웹 사이트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귀하의 사이트를 유지하는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하지 않는 한, 당신은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도급)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시작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월별 요구 사항을 제어 할 수 있지만, 당신이 인테리어 장식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을 무료로 남겨 둡니다!누군가 다른 사람을 책임지게 하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능력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도약할 것이 많지 않다, 지금이 있는가?

이제 어떻게 소통하지?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전체에 1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페이스 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누적하면 10 억 명이 넘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레입니다. 당신과 나를위한 기회 회의입니다. 내 제안은,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경우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