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력

이해력 이것은 당신의 시장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일반적으로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대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인사이트가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나는 이 목록이 내 삶에 주어진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적이지 않을 이유가 없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대출 대학으로 인해 본질적으로 돈이 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기간이 올 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습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초보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끈기를 통해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로 받아 들여지면 귀중한 자산 교훈을 얻게됩니다!

장기적인 미래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으로 나열해야하며, 그 아래에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장기 목표는 항상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 목표를 콜라주하기 위해 장기 목표를위한 좋은 운동 원하는 집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 사진, 원하는 수입의 수 또는 내가 원하는 것 상상할 수 있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이해하는 것, 첫 재산을 샀을까? 대답은 그렇다 산업은 주식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했고 주식은 꽤 많은 두통이 발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을 덜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위한 부를 창조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시장에 대해 해고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5 가지 신화가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잘 알려진 문제가 무엇인지 깨닫는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교육은 최근 역사에서와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투자자에 대해 계몽되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쁜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이 물은 당신이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인다. 그들은이 시장이었다. 그들은 훨씬 더 복잡하다. 마스터 링으로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Flipping industry 지정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하십시오. 그런 다음 실제로 고객에게 부동산을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들기 위해 8,000 달러에 계약을 판매하십시오. 또한 진행중인 임원을 중심으로한 In-and-out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좋습니다. 단점은 무엇입니까?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구매자들을 만드는 데 상당한 시간을 소비할 것이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스트립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와 함께, 항상 계획 B가 있어야합니다. 다양화, 변화

경쟁처럼 느껴지는 것은 일반적으로 같은 이웃에있는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 2는 거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투자자 # 1이 모든 거래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투자자 # 3이 와서 2 명의 다른 사람들이 경쟁으로 인해 이익을 얻습니다. 현실은 투자자 # 2와 # 3이 단순히 보지 않고 행동한다면 거래를 제안합니다. 투자자 # 1 한 번에 모든 거래의 최상위에 있을 수는 없습니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거래 방법을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돈이 있지만, 또한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 그들의 올바른 관점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떠날 수 없습니다 (비록 그들이 그들을 살 수는 없지만) 돈 투자자를 나쁜 사람으로 분류, 당신은 이기기 위해 직업에 자신을 넣어해야합니다!그리고 그것은 정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달러를 얻을 수있는 세 번째 방법, 일반적으로 ancillerary 부동산 투자로 알려진 특정 지역에서는 이것이 엄청난 수익원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 판매기 또는 세탁 시설과 같은 것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이야기 할 수있는 능력,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과 관련된 첫 번째 신디케이션을 통해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m을 구입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