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베이 모델의 큰 장점은 시장에 속한 자비에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음 지불이 시작되기 전에 나가야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작은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자신을 설정하게 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거래자에게 제안하십시오!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저장된 수익을 고려하고 싶은가? 당신의 상환은 어떻게 되는가? 당신의 돈을 투자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세계 부동산 사이클이 투자를 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최근의 월급 날 진보가 지구 경제를 위협하기 때문에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평균 구매자에게는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 시장과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로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부동산 구매는 분명히 적극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인 근로자는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를 포함하기 때문에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로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입니다 딜러로 간주되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가 읽히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보내고 실사를 한 다음 거래를 제안합니다

당신이 완벽한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기본을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을 연구하고,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성공한 멘토와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매일 트럭 주인과 나를 성공시키기 위해 밀어붙인다.

더 많은 것을 읽을 수 있지만 효과적으로 기본적으로 좋은 시작을 제공합니다. 미국 인터넷 마케터의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합니다.

그럼 어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습니다 (서명과 PS 전에) : 응답하지 않으면 거주지가 구매 ROI가 아니라고 가정합니다. 투자 수익을 고려하고 싶습니다. 정확히 어떻게 투자 회수? 당신의 수입을 투자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부동산 사이클에서 지금이 적기인가?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부동산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늘리고 계획을 그 자리에 배치하십시오

대부분의 산업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내가 빌링스 몬타나에 투자하는 나의 부동산이 개인이 더 많은 삶을 경험할 때 100% 가능한 모험을 하는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행복하고 그 지역을 더 잘 인식하기 때문이다. 또한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지역 시장에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더 저렴한 출발, 훨씬 적은 여행 비용, 우리가 무엇을 사는지 볼 수 있고 그것은 단지 편안함을 줄 수 있다.

이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및 사실에서 찾을 수있는 곳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이런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당신의 투자 끈에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게 된다면, 계획 A와 함께 다시 떨어질 것이 없기를 원한다면, B의 개념이 있어야 한다.

다양화, 변화, 변화

그리고 이것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모든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쉽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확신 할 수없는 위치에있는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혼자 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경우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더 빨리 긍정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