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좋은 성적은 아니야. 그래서 너는 책을 치지 않았어. 너는 당연히 그래야만 해.

그렇게 좋은 성적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것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여전히 많은 대안들이 있다.

첫째, 만약 당신이 여전히 4년제 대학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을 통과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가족과 친구들을 얻을 수 있다면? 조부모, 삼촌과 아줌마,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누구나 계정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시작하는 두 가지입니다 : 529 대학 비용 절감 전략과 529 계획 pc 등록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수여됩니다, 당신이 금전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당신에게 수여 될 수 있습니다 부유 한 연수생 보조금이 부여되지 않을 수도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제안이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지원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하나 여야합니다 재정적 인 요구 사항에 한 명 이상의 연수생이있을 것입니다. 제한된

나)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그들은 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부모가 대학 교육을 위해 지출하면, 아이들은 승인 된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낮은 성적을 얻을 것입니다.

예, 당신은 절반 시간 미만 등록하지만 당신은 능력 togetonly 교육 대학을받을 수 있습니다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풀 타임으로 등록 된 것처럼 많이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ACG와 국가 SMART 보조금, 당신은 풀 타임으로 등록해야합니다

물론, 당신의 아들 졸업 축하에서 그가 지역 동네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정확하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불확실한 고등학교 졸업생에게는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가장 좋지 않고 결정이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십대들은 마음을 많이 바꿉니다. 그래서 이웃 대학에서 일반 과목을 듣는 것은 재정적 인 도움을 제공하고, 유연성과 결정을 내릴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몇 년 후,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떠나게 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것에 수많은 돈을 낭비한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 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목표는 자녀들이 실질적인 대학 대출을 확보 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대부분을 지불 할 수 있도록 저축하고 싶습니다. 거대한 학교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모두 지불 할 수없고 돈을 빌려야한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것의 일부를 충당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상당히 적을 것입니다. 우리가 부모로서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올바르게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대출 재정적 의무가 10만 달러입니다. 2009-2010 학년도에 연방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받았습니다. 학생 당 연간 보조금에 성인화상영어 대한 일반적인 상은 2,278 달러 였고 최적의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당 많은 돈입니다. 학교 보조금을받는 것이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마술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내 딸들은 마술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빠는 그것을 위해 돈을 쓸 것입니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2 명의 가장 오래된 여성들은 대학에 남아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현금을 저축하기 시작하라는 충고를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다른 모든 재정적 의무 때문에 저축할 추가 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간과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는 단지 약 17년이 있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지나간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결국 그것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러나 결국 결코 오지 않는다. 그 다음에 그들이 대학을 막 시작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실제로 전체 기간 동안 약 $ 100k의 교육 비용을 계산했다고 말하면 자녀 교육을 위해 독점적으로 전체 금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까? 10만 달러면 마음이 편해질 수 있을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전체 수량을 어딘가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자녀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되면, 그 또는 그녀에게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영향은 파괴적일 수 있다.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기뻐하기를 원한다.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을 행복하게 하고, 애빌리를 갖지 않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내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