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동기 부여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 판매자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동기 부여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 판매자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판매원으로서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진정한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당신의 개조된 집을 파는 것은 괜찮지만, 당신의 가장 훌륭한 일을 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집을 판매원으로 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행동 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순히 그것을보고 제안하기 때문입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시작하려면 일주일에 몇 달러가 필요합니다. 월 지출 계획을 살펴보십시오.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있는 곳 당신은 약간의 현금이 시간에 얼마나 빨리 포함될 수 있는지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이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원칙을 연구 한 후에 비즈니스를 구매하십시오. 본질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십시오. 배당금 지급의 역사가 강한 회사를 찾으십시오. 배당금이 끊어지더라도 짧은 기간 동안 만 지속됩니다. 강한 비즈니스는 빠르게 반등 할 것이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전체 용량을 달성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를 염두에 두지 않는 더 많은 금융가들을 봅니다 – 손을 아래로 – 이것을 설탕 코팅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 내가 만나는 많은 금융가들이 만족스럽고 게으른 그들에게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20 대 후반에 0 달러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읽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고 38 세에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내년에 1 년 만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 시스템에 취한 8 가지 조치를 정확하게 가르친다. 그것은 풍부한 마음 상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여 전통을 발전시키는 것으로 끝난다. 단 하나의 행동에는 투자가 포함된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가질 필요조차 없다는 것을 이해하셨습니까? 당신은 단지 $500로 온라인 투자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배우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증권 거래소는 비즈니스에서 주식을 사고 파는 곳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일일 용어입니다. 비즈니스는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고, 다른 회사를 구입하고, 서비스를 확대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식을 발행합니다.이 주식을 구입하는 투자자는 이제 사업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주식의 비율을 높이면 회사가 잘 수행하지 않으면 주식 비용이 감소합니다. 당신이 주식을 파는 가격이 당신이 그것을 위해 소비 한 것보다 많으면, 당신은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귀하로부터 최상의 대우를 받아야합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개인이 다른 사람들에게 귀하에 대해 알리는 것을 견딜 수없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입니다.

위험하지 않아? 내기하는 것 같지 않아? 위험이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많은 회사들 사이에서 그것을 확산시키고, 낮은 비율의 회사를 구입하고,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유형의 금융 투자를 포함하여 구매하십시오. 일부 개인은 추측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되려고하지 않고 장기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투자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오래 투자하면 금융 투자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008 년의 충돌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증권 거래소는 저점에서 80 % 상승했습니다.

이것은 타이거가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내가 분석하고 연구하는 데 필수적인 시간을 할애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잘 조사되고 견고한 거래 계획을 세우십시오.이 전략을 일관되게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통해 개선하십시오. 나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하고 너무 자만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는 나보다 앞서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내가 원하는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요

당신이 다른 금융업자를 이해하는 경우에, 그(것)들에게서 원조를 찾는 것은 아주 귀중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단순히 초보자이기 때문에, 경험있는 누군가에게서 지도를 요구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이 투자에 있는 당신을 상당히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에 있는 경험있는 사람에게서 아이디어를 모으고 성공을 위한 그들의 아이디어를 명심하십시오

다음으로 우리는 뮤추얼 펀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유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많은 부분이 여전히 상당히 안전합니다 공유 펀드 본질적으로 투자자 그룹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를 공동으로 준비 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컴퓨터 시스템 앞에 있는 주간 거래자는 주식에서 단기 운동을 찾는 모든 시간을 주시합니다. 그런 다음 파워볼 가족방 반전하기 전에 운동에 참여하려고합니다. 진정한 당일 거래자는 위험 때문에 밤새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 또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