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상승시켰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시작했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정확히 왜 부동산 투자가 실제로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가? 두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일으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매우 낮아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훌륭한 출발을 하는 것과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술자리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어떤 이득도 모른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현재 330,000 달러의 개인 돈을 처분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된 후 처음 27일 이내에 완료한 구매자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Possess는 500 명이 넘는 투자자의 구매자 목록을 작성했으며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확실히 당신에게 좋은 시작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올바른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딱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수단이 이상적이기 때문에 효과가 있을 것이고, 토론은 끝날 것이다. 나는 94 제주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년 이후로 많은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세입자들이 내 소유지 내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하도록 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한 부대가 파손되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많은 양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신발 없이 가는 것은 투자 부동산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보통 부동산과 관련된 수익률은 더 높다. 25만 달러에 팔린 집을 고려한다.

시장이 좋다면, 약 10% 포인트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2만 5천 달러의 잔여 소득을 얻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의 탁월함으로 당신을 움직일 수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가르쳐지는 것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 할 일 – 부동산 투자 정보) 여기에는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가 있으며,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면서 투자자로 시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초기 부정적인 것은 유동성이 좋지 않습니다. OD 유동성은 적은 투자로이 시장 가격으로 간단히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히 현재 적합합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 및 비용이 포함됩니다. 셋째,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수년 동안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의 많은 사람들이 금융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많은 돈을 빌려 투기하는 사치스러운 용어입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운영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시작은 약간 바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실제로 까다로운 시장인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합니다. 처음부터 건물을 찾고 있습니다. 계약자를 상대하고 물건이 신중하게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으면 집주인을 고려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이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나머지는 편안하다. 사실,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이라도 지금 당장 소유할 부동산 소유자를 구하는 것을 선택하라. 당신이 당신의 수표를 찾으러 가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당신에게 어떤 압력도 덜어줄 수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이것은 모두가 부동산 백만장자가 되었을 것이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사람들이 많이있었습니다. 현실은 부동산 투자를 성공시키는 노하우를 얻기 위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배울 수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것과 마찬가지로, 특정 시간을 배우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방법을 잘 배우면 부동산 투자자는 쉽게 돈을 벌 수 있지만 처음에는 움푹 들어간 곳과 관련된 오르막길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소한 출구 계획일 수도 있습니다. 구매에 대해 확실하게 판매하는 것에 대해 냉정해야 합니다. 완전히 판매할 것입니까, 아니면 교환을할 것입니까?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재산을 팔고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수익을 위해 매달 돈 흐름을 얻기 위해 직접 자금을 운반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것이 덜 위험한 방법입니다. 너트 껍질 내에서 다른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고, 주식을 만들고, 특정 지역의 스위트 스폿에 도달했을 때 부동산이나 주택을 뒤집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