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몇 가지 큰 장점

결과적으로, 집 고양이는 대부분의 길 들여진 송곳니보다 더 짧고 효율적으로 자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육식 동물에 고양이의 가정의 연결의 계정을 위해, 육식 동물을보십시오. 고양이는 사람들에게 질병을 전염시킬 수 있는 바이러스, 미생물, 곰팡이, 원생동물, 절지동물 또는 벌레에 감염되거나 감염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고양이가 질병의 징후를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이 질병에 걸릴 확률은 개인의 나이와 면역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집에 거주하거나 폐쇄된 관계에 있는 고양이를 가진 사람들은 대개 오염된 것으로 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사회에서 그들의 기능은 지난 백 년 동안 발전하고 확장되었지만, 그들의 기본적인 행동과 욕망은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역사적인 이집트에서는 고양이가 숭배 받고, 미이라 화되었으며, 일반적으로 황금 보석을 착용하여 소유자의 지위를 지적했습니다. 고양이는 인간 문명의 초기 발달 중 일부가 발생한 지리적 영역인 비옥한 초승달에서 과거 10,000 ~ 12,000년 동안 사람들과 독특한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개인이 유목민 생활 방식을 버리고 토지를 경작하기 위해 완전히 정착함에 따라 저장 곡물은 설치류를 끌어 들였다.

고양이 쇼는 고양이의 집주인이 번식 정상 후에 판단 받기 위해 고양이에 와서 수많은 고양이 등록 기관에서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경쟁하는 심사 이벤트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양이는 고양이 쇼에 참여할 수 있도록 건강에 좋고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혈통이있는 고양이와 순종이 아닌 동반자 (moggy) 고양이는 모두 허용되지만 규칙은 그룹에 따라 다릅니다.

튤라레미아는 프란시셀라 튤라렌시스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이다. 그것은 주로 토끼와 설치류와 같은 작은 포유류에 존재하지만 개과 고양이를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회충은 톡소카리아시스라고 불리는 감염을 유발할 수 있는 기생충이다. 회충은 일반적으로 고양이의 내장에서 발견됩니다. Cryptosporidiosis는 오염된 개체 또는 동물의 똥을 우연히 삼켜서 펼쳐지는 세균 Cryptosporidium에 의해 유발된 기생충 질환입니다. 캄필로박터는 캄필로박터증이라는 질병으로 개인과 동물을 아프게 할 수 있는 박테리아다.

어떤 슬픈 고양이들은 아무런 자극 없이 소리를 지르거나 야옹거린다. 고양이를 조용하게하기위한 치료를 제공하려는 유혹에 저항하십시오.이 습관은 당신이 바꾸고 싶은 습관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고양이를 산만하게 함으로써 울부짖는 주기를 깨려고 할 수도 있다.

고양이 운동의시기는 다재다능하고 다양하며, 이는 가정 고양이가 아침과 저녁에 더 활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이시기에 더 높은 인간 활동에 대한 반응으로 나타납니다. 고양이 신장은 다양한 연령 관련 변화를 겪으며 결국에는 수술 장애로 이어질 것입니다. 신부전은 오래된 고양이의 표준 질병이며 그 증상은 매우 다양합니다. 좋은 습관을 강화하고 부적절한 행동을 무시하십시오.

집과 다른 펠리나 종 사이의 교잡이 추가적으로 가능할 수 있다.

암컷 집 고양이는 봄부터 늦가을까지 새끼 고양이를 낳을 수 있으며, 깔짚 크기는 일반적으로 2 ~ 5 마리의 새끼 고양이에서 시작됩니다. 국내 고양이는 등록된 혈통 고양이, 고양이 공상으로 알려진 오락으로 사육되고 입증됩니다. 옥 고양이파양 스퍼드 대학의 고생물학자이자 고고학자이자 가축화 전문가인 그레거 라슨은 이렇게 말했다.

엘리엇은 고양이에 대해 썼고, 영국의 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 경은 인기 있는 무대 제작 고양이를 만들었다. 길 잃은 고양이와 야생 고양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일부 고양이는 30 대까지 생존한 것으로보고되었으며, 가장 오래된 고양이인 크림 퍼프는 38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인간의 팔과 달리 고양이 앞다리는 자유롭게 떠 다니는 쇄골 뼈에 의해 어깨에 연결되어 머리에 맞는 모든 부위를 통해 몸을 가로 질러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