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우리가 누구인지를 편안하게 느끼고 싶을 때, 우리는 조화를 경험한다 – 사랑의 미덕

당신이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해 편안함을 원할 때, 우리는 조화를 경험한다 – 사랑의 미덕 – 우리가 우리 자신 밖에서, 다른 사람 또는 우리의 반사(우리의 모습)에서 정체성을 추구할 때, 우리는 그것의 악덕을 먹이고 아름다움의 마법을 멀리 제공한다.

이게 공평한가요? 남성적인 남성들이 그들의 필요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제품들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 하지만 미용 산업은 단지 당신의 사업과 같은 남성적인 남성들을 위해 독점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들을 사용하는 오만하고 안일하기 때문에 일어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본질적인 남성성을 변 새티스파이어 화시키고 그들이 이미 충분히 투자한 여성적인 환경을 수용함으로써 그들을 구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시간과 이용하라. 미용 산업은 당신의 남성성을 이해하고 포용하기 보다는 오히려 당신을 변화시킬 것이다.

당신은 브러시, 빗, 다양한 종류의 헤어 커팅 가위, 헤어 아이언, 컬러와 같은 기본적인 손질 재료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샴푸, 허브 크림 그리고 또한 개인이 지역 뷰티 타이어체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다른 공급품들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보너스 아이디어!카페인을 섭취하는 개인이 당신의 아름다움에 집중할 때 카페인을 피하라.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을 더 쉽게 보이게 하고, 피곤하게 하고, 더 쉽게 보이게 할 수 있다.

화장품은 우리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비밀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볼륨은 마스카라를 훨씬 더 방수하고 속눈썹을 향해 길이를 만들기 위해 공식화된 마스카라를 훨씬 더 많이 사용한다.

많은 다른 마스카라들은 속눈썹을 구부리고 사업량을 추가한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속눈썹을 짓누르게 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속눈썹을 짓누르고 방수를 하기 위해 마스카라를 시도할 것이다. 그리고 길어지는 공식. 이 팁 제공 당신의 속눈썹은 풍성하고 곱슬곱슬한 표정

전문적인 헤어,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색소 농도와 뼈 구조를 이해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도구에 대한 지침을 알고 올바르게 소독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눈, 코, 볼 뼈의 결함을 칭찬하거나 숨기기 위해 윤곽과 음영에 대한 훌륭한 이해를 가질 것이다.

모든 그룹에서 괜찮아 보이는 두어 명의 사람들과 당신도 다른 미모를 만드는 이면에는 특별한 이유를 만들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잘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거나, 훌륭한 하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이것은 약간 자만심으로 들릴지도 모른다. 만약 내비게이션 뷰티를 진정으로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면, 내비게이션 뷰티를 비주얼라이즈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이유를 비주얼라이즈하는 것이다. 좋은 사람이지만, 반드시 당신의 신체적 속성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자연에 대한 사랑이 그 중 하나일 수도 있고, / 또는 유머에 대한 건전한 판단일 수도 있다.

여성의 피부는 본질적으로 어떤 여성의 피부에서 가장 섬세한 부분이다. 그래서 그들 중 대다수가 그들의 피부에 많은 초점을 맞춘다는 것은 더 이상 놀랍다. 당신은 몇몇 부모들이 다른 방법을 따르고 있지만 이 아름다운 것에 대한 단 하나의 목표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얼마나 자주 제품을 시도하고 자신에게 물었는가, 아마도 정말로 당신을 유지시키지 못했는가? – 아름다움은 우리 자신의 존재의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에(의식적으로든 아니든) 우리는 환상에 취약하다. 우리는 효과가 없는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단지 옷장에만 넣는다.

우리가 있는 그대로의 모습에 편안함을 느낄 때, 우리는 조화를 경험한다 – 아름다움의 미덕 – 우리가 우리 자신 밖에서, 다른 사람 또는 우리의 반사(우리의 모습)에서만 정체성을 추구할 때, 우리는 그것의 악덕을 먹이고 아름다움의 마법을 공유한다.

아직 건강하지 않다면, 그것을 만들 때까지 가짜로 만들어라. 미용사와 미용실에서 시간을 보내고 건강한 몸과 큰 선택을 위해 뇌를 프로그래밍하기 시작하라. 효과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아름답게 태어나지만 다른 사람들은 의식적인 노력으로 아름다움을 얻는다. 많은 경우 비만인 여성이나 남성이나 범죄자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그들의 생활 방식과 악한 행동으로 인해 매력이 없어진다. 그러나 종종 매우 평범한 외모의 사람은 매우 매력적으로 된다. 왜냐하면 그 업적으로 인해 그들의 업적과 좋은 행동으로 더 선호될 수 있는 남자에 대해 확실히 사실이기 때문이다.

보통 그 자국은 나이가 든 지 20년 이내에 얼굴에 제출된다. 만약 누군가가 나중에 그것들을 개발한다면, 뷰티 마크가 튀어나올 때마다 그것은 정말로 두더지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