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당신이 받아들여야 하는 첫번째 습관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되고 싶은 개인을 생각하는 것으로 비긴을 받아들여야 하는 첫 번째 습관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어떻게 생겼나요? 당신의 몸은 어떻게 생겼나요? 매일매일 새로 발견된 이 연습으로 스스로를 단련시키는 것을 보십시오 마음속에서 무엇이 시작되는지 기억하라 매일 여러분의 마음에 새겨지는 삶을 위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라 매일 아침과 저녁 몇 분씩 건강과 체력 목표를 시각화하고 개선사항을 지켜보세요!운동 일지는 당신이 시작하고 당신이 새로운 체력단련 프로그램을 계속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저널은 당신의 인식을 증가시키고 당신이 성취한 것을 추적할 것이다. 당신의 가장 크고 중요한 목표로서 당신의 건강을 추구하는 것을 믿는 것이 가장 좋다.마찬가지로 Schmoe라고 불리는 계급이 있지만, 우리는 다른 장소와 시간을 위해 그것을 남겨둘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을 끌어당기고, 당신을 붙잡고, 당신을 붙잡고, 또는 단순히 당신을 넘어뜨리는 쓸모없는 유형의 그룹에 포함되지 않으면서 당신이 적당한 사람들을 만족시키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우선, 여러분이 있고 싶은 모든 출판물에 익숙해져야만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에게 어떤 종류의 다른 출판물들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만약 훌륭한 크기의 체력단련이나 보디빌딩 출판물 편집장이 말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입니다. 당신의 이름이 무엇입니까?”라고 말한다면요. 그리고 피트니스 모델은 Bob Smith가 누구인지에 대한 개념이 없다. Bob은 그것을 친절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는 왜 그래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보고 싶은 출판물에 누가 남아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당신은 주요 선수들이 누구인지 알고 그들을 적극적으로 찾아내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기를 기다리지 말라.또 다른 매우 중요한 점은 나는 몸무게를 재지 않는다는 것을 굳게 믿는다는 거야! 당신은 저울을 산발적으로 이용할 필요가 있다 내 이론은 당신의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느끼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이다. 그것들은 헐렁해지기 시작하고 있다.

당신의 몸무게를 재는 것을 멈추라! 만약 당신이 저울을 밟고 싶은 욕망을 느낀다면, 시도해보시고, 한달이 가장 적당한 때로 충분합니다.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되는 모든 쇼에서 찾을 수 있는 셀프 마케팅 장치였습니다. 무역 쇼, 보디빌딩, 공개, 피트니스 쇼, 그리고 다른 섬들을 거닐며 저는 수 백 만장의 카드를 꺼내 들고, 수많은 마켓 관련 회의, 아웃소싱, 셀에 참여했습니다.기념일, 그리고 내가 들어갈 수 있는 즉시 나는 이제 내가 원하지 않거나 회의를 하지 않는 한 그러한 쇼에 갈 필요가 없는 산업에서의 경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시작에서 꽤 가치 있었다.운동도 세제에 포함 여러분이 바닥에 엎드려 청소하는 것에 대해 믿는 것 푸시업 몇 개에 던질 수 있는 것 조차도 여러분의 일상적인 일상에 작은 폭의 운동을 더하면 여러분의 건강은 상당히 향상될 것입니다.나는 20살이나 젊어야 했던 한 사람과 신체발달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기억한다.

그의 말은 이와 같은 것이다. 나는 당신과 같은 가슴발달, 그 충만함, 그리고 상층부에 대한 확실한 분리를 위해 이용했다. 그는 그가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지 않았던 사진들도 가지고 있었다. 현재에 사는 것을 멈춘 남자처럼, 몇 년이 지나도, 너는 평생 동안 네 몸을 가질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적인 운동이 일상이 되면, 그것은 쉬워집니다. 지금, 우리들 중 몇 명은 정기적으로 우리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가지고 있 텐가 나요? 모두가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해. 우리를 벌처럼 바쁘게 만드는 가족과 직업이 있어. 그러면 일주일에 최소한 한번은 너 자신을 위해 뭔가 할 수 있는 이 기회를 얻도록 해. 거품 목욕에 몸을 담그거나 아주 매혹적인 책을 빌려 볼 수도 있어. 여가 시간을 보내도록 해.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는 것을 즐기거나 또는 허락할 것이다. 이와 같은 질 좋은 시간은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이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것은 건강체력의 훌륭한 중요성 중 하나이다.이것은 제가 항상 받는 걱정이고 대답하기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현실에서는, 대답은 예스이고 아닙니다. 그 사람은 왜 그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그들이 첫 번째 장소에서 완주하고 있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가 효과적인 피트니스 모델이 되는지를 주장할 필요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