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 및 광고 제공업체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 인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큰 차이점은 전문 지식, 목표 및 예산을 기반으로합니다. 웹 사이트가 없다면 경제적 인 선택을 선택하고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가 없다면 둘 다 자신의 사이트를 만들거나 인터넷 개발자에게 아웃소싱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판매하는 플랫폼에 상관없이 투자해야합니다, 가장 아마도 당신의 웹 사이트입니다. 우리의 경우, eBay의 동반자는 eBay 글로벌 시장을 구매하기 위해 고객을 배송합니다.

모바일 기능 | theiTunes Affiliate Program 및 기타 모바일 앱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얻을 수있는 수많은 앱 중 일부. 독자를 교육하고 제품을 “부드럽게 판매”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최종적이고 포괄적 인 제출물을 작성한 다음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도록 노력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제출할 때마다 이 추적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ID를 특징으로 하는 모든 하이퍼링크의 끝에 확장 태그를 가질 수 있다.

물론 이것은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경쟁력이 있음을 의미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시청자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의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온라인 마케팅 수입의 실행 가능한 공급이다. 어떤 동료들은 판매자의 상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후원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특정 사람은 제휴 웹 마케팅에서 배울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회사가 운영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선택한 엔터프라이즈 버티컬을 제공합니다. 비결은 가능한 편견을 없애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적용하는 것이다. 연구를 시작할 장소는 제휴 네트워크 디렉토리입니다. 목록에서 결정할 수있는 여러 네트워크를 평가하려면 Quora, 온라인 포럼 및 LinkedIn과 같은 장소에서 이러한 네트워크에 대한 사람들의 피드백을 찾아야합니다.

기업들은 지금 그들의 전략의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끊임없이 보고 있다.

Ahrefs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새롭고 잘못 배치 된 백 링크, 웹 사이트의 깨진 페이지에 연결될 수있는 웹 사이트 및 경쟁자 백 링크 개발에 대한 심층적 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수수료는 제품에 따라 다르며, 일부 요금은 50%까지 높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무엇이 공명하는지보기 위해 제품을 테스트해야하며 때로는 당신에게 명백한 적합성으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같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공정위가 제공한 사례 공개 주장이다. Add Value Media는 광고주 및 게시자의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해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우리는 데스크톱, 모바일, 네이티브 및 비디오 광고 전문입니다.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내 청중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제휴 수익을 다음과 같은 수준 오피사이트 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내가 그 제품들을 사용함으로써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때로는 비디오에서 팟 캐스팅을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대신이 특정 마이크에 대해 특별한 의미가있는 다른 사용 사례를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