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표현하지 않는 것과 그것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

여러 제품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쇼핑객에게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수익성있는 제휴 웹 마케팅 시스템의 요소를 한 눈에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은 제품 등급에 따라 이베이가 그 구매로 벌어들인 수입의 몫을 얻는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자산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회사 인 경우 탐색 할 수있는 좋은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전자 메일 서명, 블로그 게시 또는 전자 메일 전자 뉴스 레터에서 제휴사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로고와 광고를 모두 제공하여 도구를 쉽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추종자 또는 웹 사이트 손님이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이것은 아마도 좋은 파트너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리드 페이지는 특정 날짜까지 10 개 이상의 판매를 유도하는 제휴사의 $ 5,000 보너스와 유사한 특정 제안을 실행하기도합니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 바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링크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웹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자료 페이지에 대한 고유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이 성숙함에 따라 많은 제휴 소매 업체는 제휴사의 스팸 방지를 위해 약관을 개선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계열사가 자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개한 각 방문자 또는 고객에 대해 기업이 하나 이상의 동료에게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광고입니다. 추가 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대규모 투자를 고려하고 전자 메일 광고와 같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서비스를 임대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사실 제휴 프로그램의 결과가 통과 가능한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이제 제휴 넷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했으므로 전략을 수립하고 작동하도록 조직해야 할 때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관련된 모든 사건과 그들이 관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각 직책을 알고 의심 할 여지없이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제휴사로 시작할 때 필수적인 첫 걸음입니다. 현금을 벌고 싶은 제품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가치가 있는 제품을 찾고 제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광고에 현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가장 좋은 상황은 그들의 가격을 벌어들인 고객들에게만 제한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브랜드 자체가 당신을 주목하게 하거나 파트너십을 준수하게 할 필요 없이 이러한 권고로부터 현금 수입을 시작할 수 있다.

제작자(제휴사)는 개인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활용해 회사 제품을 구매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모델은 독자적으로 관련이없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지난 12 + 년 동안 셀 앱 생태계 지수 진보 덕분에 후자는 본질적으로 동료에게 가장 역동적이고 수익성있는 산업이되었습 오피가이드 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터로의 변화를 고려하고 있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네이티브 광고의 잠재력을 한 눈에 파악하고 싶습니다. CPA 지불 모델을 사용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해 획득한 각 리드에 대해 지불을받습니다. 구매자를 판매자의 웹사이트로 배송할 때마다 리드가 생성되고, 그래서 그들은 우리에게 연락하기 종류를 완료하거나 전자책을 다운로드하는 것에 해당하는 모션을 취한다.

일부는 제휴사 계정에 연결된 맞춤형 쿠폰 코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커미션을 이끌어낸 독자들과 제휴 커미션을 공유할 생각이다. (예를 들어, Jane은 내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하고, 수수료를 받고, Jane은 커미션의 크기에 따라 보상을받습니다.)당신은 누군가가 이것을 효율적으로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아니면 이것이 아마도 잠재적일 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가?

종종 고객들은 매출에서 확실한 양을 얻은 후, 종종 1,000달러의 지불금 표시를 초과한 후, 의심스러운 활동으로 인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는 통지를 받는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사업을이 측정으로 확장 할 계획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때 생각에이 위험을 유지하십시오 – 그리고 우리가 지금 이미 이야기 한 다른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VigLink가 제공하는 자동 링크 도구가 온라인 마케팅의 바다로의 출하 날짜를 앞당기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지만, 이것은 또한 부정적인 특성 일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동료 프로그램 중 하나를 결정할 때 찾아야할 또 다른 요소는 사용의 이점입니다. 우리 시장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쇼핑하고 홍보하는 수천 명의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함께하려면 여기에 무료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 웹 사이트는 판매로 끝나는 사이트 방문자를 보내는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그들이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성취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