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눈에 띄는 제휴 마케팅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들이 성공하기를 원하는 상품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사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첫째, 일반적으로 상품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이어야하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인 차원에서 볼 때, 지속적인 사업을 구축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그것은 일을 하는 적절한 방법이 아니라는 겁니다.

나는 그것을 광고하기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정리하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내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도록 개인들을 몰아붙였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려서 알게 된 사실을 당신과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하겠다. 시간이 지나면 사이트 방문자가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궁극적으로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무엇보다도, 자사의 제휴 프로그램에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며, Bluehost는 신뢰할 수있는 추적을 제공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리드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맞춤형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30 일당 ⁇ 300 달러를 지불하기 위해 도달해야하는 최소 총 판매 목표가 있음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1,800만 명이 넘는 대학생과 186,000 개의 정력적인 과정을 통해 Teachable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평판 좋은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게다가, 그것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Kajabi는 사용자가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완벽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Affise Re 겜블시티 ach는 제휴 기업가가 모든 수직 브랜드의 주요 브랜드와 제휴하여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몇 번의 클릭으로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있는 제품에 진입할 수 있는 전세계 플랫폼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창의적이거나 동반자 광고에 많은 돈을 투자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 평판을 해칠 폭력적이거나 불미스러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평판이 나쁜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제휴할 필요가 없다. 앞에서 말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면 기존 마케팅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블로거, 인플루언서, 콘텐츠 소재 크리에이터 등 각계각층의 팔로워들이 모여 온갖 이슈를 고민한다.

그 말은 당신이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의 제품에 대해 생각하지 않거나 어쩌면 당신의 브랜드를 의식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성능 마네킹은 브랜드 의식과 실제 판매를 이끌어내는 매우 귀중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더 큰 회사들도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수천 개의 SMB 및 대기업은 추가 사이트 방문자 및 판매 채널로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최근 미디어의 형태는 기업, 브랜드 및 광고 네트워크가 손님에게 광고를 제공하는 방법을 다양 화했습니다. 유튜브는 구글의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동영상 제작자들이 광고를 삽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