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위대한 NBA를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는가?

2007년 8월 15일 Donaghy는 수사와 관련된 2 건의 연방 비용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심판이 NBA의 게이머와 확고한 남성에게 즐거웠다고 주장했으며, 2002 년과 2005 년에 심판이 특정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 비디오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혐의를 부인했으며 도나 기는 유죄 판결을받은 중범 죄자이자 노래하고 협력하는 증인이라고 밝혔다. 도나기는 1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2009년 11월에 출소했다. Beech는 특정 게이머에 대한 심판의 6 차전에서 주장된 스타 요법에 대해 다른 게이머에 대한 완전히 다른 요구 사항과 수당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이 날짜 이후, 그룹은 나머지 시즌 동안 선수들과 선수를 교환할 수 없지만 여전히 선수들과 계약하고 발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거래는 때로는 구매 및 판매 마감일 전에 적절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날은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이됩니다. NBA는 2016년 4월 15 일에 30 개 그룹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스포츠 유니폼에 대한 기업 스폰서 상업 패치를 홍보할 수 있다고 엔트리 파워 볼 발표했습니다. 스폰서 십 상업용 패치는 Nikes 엠블럼 반대편 유니폼의 왼쪽 입구에 나타나며 생산자 브랜드가 NBA 유니폼에 처음으로 표시되며 약 2.5 x 2.5 인치를 측정합니다.

호네츠가 2 라운드 1 라운드 픽으로 NBA 드래프트에 진출했다. 샬럿 호네츠 감독은 목요일 밤 NBA 드래프트 1 라운드에서 2 픽을 뽑았으며, 이러한 결정을 용이하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헤드 코치는 없다. ⁇ ar ⁇ nas Mar ⁇ iulionis, 리투아니아 |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2014 년 입회. 소련 출신의 첫 번째 선수이자 NBA 클럽과 계약을 맺고 리그에서 단호하게 플레이한 최초의 유럽인 중 한 명으로 19 세기 후반에 리그의 국제화를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그 초안은 그의 이름이 불렸던 두 번째에 대한 추억을 다시 전달하는데 실패하지 않는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하고 홈 페이지의 My Favorites 섹션에서 최신 뉴스와 점수를 제공합니다. 8년 만에 네 번째 우승을 차지한 뒤에도 골든스테이트는 앞을 내다보며 심사숙고하고 있다.

젊은 코어에 투자함으로써, 워리어스는 그들 자신의 짧은 팀 던컨이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조에 필적하는 성공을 이끌 수 있기를 바란다. 그의 에이전트 인 리치 폴 (Rich Paul)이 지난 오프 시즌에 (6 천만 달러로 추정되는) 계약 연장을 수락하지 말라고 말한 후, 마일즈 브리지 스는 올 여름 제한된 FA로 더 많은 돈을 벌 준비가되어있다.

Giannis Antetokounmpo, 그리스 | 밀워키 벅스와 NBA 챔피언, 2021 NBA 파이널 MVP, 2 번 NBA MVP, 2017 Most Improved Player, 5 번 NBA 올스타. 안드레아 Bargnani, 이탈리아 | 토론토 랩터스에 의해 2006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전체 결정. Hedo T ⁇ rko ⁇ lu, 터키 | 2008 Most Improved Player Award 수상자, 2010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의 모든 토너먼트 팀 멤버. 2017년 현재 NBA의 인기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만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감소했습니다. 동시에 흑인 시청률은 47 p.c로 증가했으며 히스패닉계는 11 %, 아시아 시청률은 8 %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여론 조사에 따르면, NBA는 공화당보다 민주당에 의해 강력하게지지 받았다.

나중에 래리 버드는 사진 콘테스트에서 처음 세 점을 얻었다. 198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은 NBA의 커미셔너가 되었다. 스턴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리그 성장의 중요한 기능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