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긴 트레일 쇼핑 대신이 쇼핑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주 구매 행사를 적절하게 마케팅한다면, 당신은 단 몇 분 안에 당신의 제품을 많은 그리고 심지어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노출시킬 수 있다.

게다가, 일단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재미를 느끼고 나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초대해서 접사를 붙일 수도 있다.

우리는 eShops, Digital Advertising과 같은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실한 세 번째 이벤트와 함께 일한다.

이러한 회사는 때때로 제공 업체를 사용하기 위해 귀하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즉시 수집하거나 자체 마케팅 및 모니터링 기능을 위해 일반적으로 귀하가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한 개인 데이터에서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중 임의의 사이트에는 해당 사이트를 사용하여 추가로 관리하는 추가 용어가 포함될 수 있으며, 제한 없이 특정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합의에 포함된 임의의 약관이 선택된 사이트 내에 포함된 임의의 약관과 경합하는 경우, 이 합의에 대한 약관이 우선합니다.

그러나 Meta는 Instagram 앱 내에서 “Shops”라는 개인 탭을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 기술이 더욱 발전했습니다. 이에 비해 트위터 숍은 그런 수단에 집중되어 있지 않다. 특정 개인 사업체의 트위터 프로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아미르 카바라 Shopify 제품 담당 이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잠재 고객들이 있는 곳에 도달하는 것은 Shopify 상인들의 성공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추가 상황은 우리가 수시로 제공하는 특정 회사 또는 선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3.16 상품은 재판매 목적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고객으로서의 개인적인 용도로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여 주문을 거부하는 최선을 예약 비즈니스 또는 비 국내 목적, 또는 제 3 자에 의한 향후 공급에 대한 주제. 상품이 비 국내 기능에 사용되는 경우 당사는 특정 목적을 위한 적합성에 관한 이러한 보증 및 상황을 제외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공급, 표준, 품질 또는 프로그램 파트너가 획득하거나 제공 한 상품 및 공급자의 다른 경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17 포인트는 고객이 당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하나로 간주되는 곳에서 구매자가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개인 데이터는 우리를 위해 또는 확실히 우리의 공급 업체 중 하나를 위해 일하는 EEA 외부에서 일하는 근로자에 의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와 함께 당사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확실한 회사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당사에 제출하는 질문이나 요청에 회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 데이터, 레플리카사이트 위치 데이터, 웹 로그 및 기타 통신 지식과 함께 당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를 사용하는 귀하의 세부 정보.

아래 책상에는 적절한 법적 기반 외에도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주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특정 목적에 따라 몇 가지 합법적 인 근거로 귀하의 개인 지식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다른 개인 데이터는 위에서 언급 한 데이터에 대한 평가를 포함하여 회사의 가용성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