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을 흘려라.

땀을 흘리세요. 이렇게 하지 않는 운동은 저를 공허하게 만듭니다. 심장 박동수를 올리고 땀을 흘리는 것은 운동을 매우 효율적으로 만드는 모든 필수적인 것들을 유발합니다. 칼로리를 태우고, 심장과 심장 시스템을 강화시키고, 뇌에서 엔도르핀을 분비하여 기분이 좋아지게 합니다!강한 코어를 갖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코어가 강할 때, 그것은 꾸준하고 여러분이 하는 어떤 운동도 도울 수 있다.

흔한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많은 운동도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있는가를 향상시킴으로써 도움을 준다. 이것은 미래에 여러분이 배에서 더 많이 운동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빠른 결과를 목표로 하라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원하지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모멘텀이 줄어들지 않도록 빠른 결과를 일찍 보는 것이 중요하다. 1파운드나 2파운드 빼기, 바지 사이즈를 떨어뜨리기, 멈추지 않고 운동 끝내기, 무엇이든지 여러분이 탁월하다고 느끼게 하는 것에 대해 실용적이 되라. 하지만 여러분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분이 노력하는 것을 가져라.성공하고 당신을 계속하도록 유도합니다.운동 규칙적이고 가장 표준적인 첫 부분은 운동 전후의 다재다능성 스트레칭입니다. 운동 전후에 여러분은 유연해지고 부상으로부터 멀어질 것입니다. 신체운동의 두 번째 측면은 좋은 유산소 운동입니다. 여러분의 혈액에 산소를 공급하는 혈액 펌프질, 폐활량, 그리고 그들의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조항은 다음과 같습니다.당신의 인생에 나타나는 어떤 것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한한 에너지의 자원들을 위하여 당신의 혈액 흐름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뇌를 산소로 유지시킵니다 그것 그것 그것의 그것의 전체적인 처리 능력 향상 3번째는 근육과 힘 훈련의 구조입니다 지금 이것들은 확실히 선택적인 것 T입니다. 몇몇 남성들은 근육에 묶이는 T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근육의 톤과 핏을 유지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당신의 소비적인 일상이 반드시 수정되어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좋든 싫든, 그것은 게임의 일부가 됩니다. 연습만으로는 그것을 자를 수 없다는 현실을 받아들이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반드시 일을 멈추게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소비하는 습관의 변화는 사실 당신이 훌륭하게 느낄 것이고, 그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매우 호의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을 운동하기 위한 에너지 당신이 음식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없애는 것은 이것에 접근하는 잘못된 방법이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노력을 방해하지 않고 진정으로 훌륭한 맛보고 즐거운 음식을 소비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방법들도 있다.

그러니 한 뼈에 대해 스트레스 받지 마라. 당신이 무엇을 어떻게 소비하느냐가 결국 모든 차이를 만든다는 것또한 Schmoe라고 불리는 개인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른 장소를 위해 그것을 남겨둘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당신을 단지 끌어내리거나, 지연시키거나, 또는 단순히 당신을 완전히 망치는 쓸모없는 타입의 그룹에 포함되지 않으면서 이상적인 사람들을 만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프로그램이나 축제에 가고 싶다고? 좋아요, 하지만 일이 끝난 후에 개인적으로 해보세요. 그리고 어떤 시장에서 바보같이 굴지 마세요. 지옥, 저는 몇 강남레깅스룸 몇 인기 있는 시장 유형과 사업주들과 함께 스시 장소로 간 후 작년에 아놀드 클래식 택시에 탔습니다. 하지만 저를 본 사람은 최소한 아무도 없어요! 우리는 그 프로그램을 끝낸 후 우리만의 작은 개인적인 모임이 있었다.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내일이 결코 오지 않는다는 인식에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는 단지 오늘날 우리가 하는 선택의 영향일 뿐이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오늘날 우리가 가진 모든 것임이 명백해진다. 더 이상 이전은 존재하지 않는다.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다. 오늘날은 존재하는 모든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미래에 되고자 하는 사람은 여러분이 실제로 어떤 일을 하기로 결심했을 때 그냥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매일은 건강과 건강의 해결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