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기본 사항이 공개됨

틈새 시장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찾으려면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제조업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생각하고 잠재 고객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잠재 고객이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받습니다. 보시다시피,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수익성이 높고 보람있는 경력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우월 할 수 있지만,이 제출에서, 우리는 기본으로 시작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커미션을 만들 수 있는 장소 목적에 당신을 얻을 거 야.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동안 작가 크리스 기유보는 엠파이어 빌딩 키트로 알려진 그의 최신 제품을 출시하고 있었다. 다양한 이슈들 중에서, 그것은 1년 동안 하루에 이메일을 특징으로 했고, 그 시점 내내 당신이 기업을 건설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고품질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를 광고 할 때입니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고품질이고, 유익하며, 잘 쓰여진다면, 그것은 기계적으로 주목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 방법을 가속화하기 위해 승진이 필요하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 위해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고, 6 개 이상을 위해 $ 100를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귀하가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포함하는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예술적 자산, 콘텐츠 및 배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할 때, 다른 사람들이 그 제품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해 토론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을 흥분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단순히 당신이이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는 현실은 개인이 실제로 더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억하라, 당신은 개인들이 당신을 믿고 그들의 자금에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제휴 관계를 맺기 위한 행동 요청을 수용하도록 하십시오.

청중이 자동차에 대해 흥분하면 점퍼 케이블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 %가별로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Kinstas의 과도한 구매자 보유 가격이 95 %이기 때문에 귀하의 추천은 평생 가치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AWeber는 1998 년부터 백만 명이 넘는 기업 및 기업가를위한 자동 응답기입니다. 오피가이드 그러나 Elementor는 단순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이상입니다. 인터넷 제작자가 추천, 호스트 모임을 공유하고 서로를 전문 개발로 밀어 넣는 온라인 그룹에 100k 회원이 있습니다. Shopify에 대한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신용 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Shopify에 대한 추천을 발송하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자 및 제작자 커뮤니티입니다.

제품 평가는 구매하고 사용하고 평가한 개인이 작성합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기업과 마찬가지로 비평은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입장하고 당신이 홍보해야하는 상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이런 식으로 승진 방법이 더 신뢰할 수 있고 추가 권한이 있기 때문에 최종 결과가됩니다. 당신은 심지어 그것의 옵션을 탐구하고 궁극적으로 더 높은 결과로 이어지는 제품의 추가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계열사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특히 자신의 영역이 있는 경우 더 좋습니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걱정할 법안이 거의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모든 판매에서 추가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면 많은 돈을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살펴볼 것입니다.

Physical Products ® 귀하의 틈새 시장에 연계 된 신체 제품을 만들고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싶습니까? 당신이 구매 주문을 하면, 우리는 당신에게 추가적인 가치 없이 수수료를 받는다. 새로운 소득 대안을 찾고, 클릭 수를 늘리고, LASSO와의 링크를 관리하여 돈을 버는 것을 측정하십시오. 그것이 제공하는 주요 이익은 기본적으로 제휴 하이퍼 링크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한 곳에서 교체할 수 있고, 위치에 있는 모든 하이퍼링크를 통해 업데이트할 거야.

Instagram Stories 및 IGTV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홍보하십시오. 유명 인사 Kim Kardashian, Kylie Jenner 및 Selena Gomez는 많은 세계 주요 영향력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많은 일반인들은 단순히 그들의 영향력 있는 지위와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그들의 청중들과 함께 일하는 기술 때문에 유명해졌다. 제품 가격에 따라 판매 당 2 달러와 센트만 받게 되므로 광고에 쓸 수 있는 마진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