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그것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긴급한 방법을 추진하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업에서 상품에 대한 수백 가지 평가를 제공한다.

한 달에 1,200만 명이 넘는 손님들이 있는 이 제휴 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양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개인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당신을 신뢰한다고 느낄 경우 당신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추가로 제출할 때는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 부서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무엇을 좋아하는지 파악해야합니다. 기업들이 경품 행사, 선도 기술 및 기타 유형의 제안에 사용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지불 방법입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청중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살펴 보게하고, 귀하가 제공하는 상품을 좋아할 경우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더 많은 수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추가로 인식하려면 예제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New York Times 회사인 Wirecutter.com은 구매자를위한 제품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 커터는 주로 소매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수수료를받습니다. 호스팅 회사 및 광고 도구에는 일반적으로 제휴 패키지가 있습니다. 귀하의 관심 분야에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YouTube는 지구상에서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술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사 링크를 통해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Associates 프로그램은 기업이 다른 기업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방문자 및 / 또는 판매 수단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계약입니다. 이는 인터넷 콘텐츠 자료,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제품 및/또는 공급자를 홍보하기 위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려하십시오. 블로그는 전문적인 역할을 하는 블로거가 제공에 대한 정확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에 홍보 및 홍보를위한 효율적인 채널입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시청자에게 말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방법은 중요하지 않으며 항상 잠재 고객의 이점에 더 중점을 둡니다. 첫째, 시청자가 제품을 구매할 경우를 대비하여 청중과 제품 소유자 간의 필수적인 관계와 신념을 육성하기 시작합니다. 다음 단계로 승진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고 운영하는 즉시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요령이 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휴사 링크로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ConvertKit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더 큰 팔로어를 만들기 위해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Wix는 모든 언어로 된 배 무료체험단모집 너 및 랜딩 페이지와 함께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온라인 상점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은 2,400달러나 된다!). 또한,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비용을 수수료로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은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당신의 기능은 광고와 어깨와 가격 범위 의무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판매를 만드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의 이름을 알거나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은 저렴한 수수료율을 제공하는가? 그렇지 않으면 광고 가격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유일한 목표는 매우 집중된 방문자를 터치 다운 웹 페이지 또는 제품 웹 페이지로 보내 변환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관심은 자극되지만, 당신의 친구, 이웃, 동료들의 호기심도 자극된다.

위험은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작가는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큰, 그리고 mille 당 비용의 경우, 광고주에 대한 완전한 위협과 손실을 남깁니다. Physical Products ® 귀하의 관심 분야와 관련된 물리적 제품을 만들고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싶습니까?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찾고, 클릭 수를 늘리고, LASSO로 하이퍼링크를 관리하여 수익성을 측정하십시오. 이것들은 제휴사를 총체적으로 만들기 위한 또 다른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