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축구로 이것을 지우십시오.

“민속 축구”는 다양한 규칙으로 중세 시대부터 연주되었지만, 공립 대학에서 겨울 스포츠로 채택되었을 때 게임이 표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863 년에 만들어진 축구 협회는 스포츠의 원칙을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골프 장비 간의 첫 번째 컵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미국 축구의 첫 번째 레크리에이션은 1869년 11월 6일 두 학교 팀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맨유는 내년 여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골키퍼 얀 오블락을 다비드 데 헤아의 대체자로 영입하는 데 열을 올리고 있다.

뉴스 탑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의 첼시 여름 시간 목표 – 불확실한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 맨 시티의 미래 -는 리뷰에 따라 도르트문트의 미드 필더인 주드 벨 링햄과 계약할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뉴스 에버튼의 감독 램파드는 건설적인 해악 정보를 공개하고 고든이 어떻게 월드컵을 만들 수 있는지 설명한다.

에버튼의 감독 프랭크 램파드는 앤서니 고든이 잉글랜드의 월드컵 선수단에 늦게 진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묘사했다. Planet Football Ranking 현재와 월드컵 사이의 경기 일정에 따라 모든 PL 멤버십 지금과 11월 사이에 강렬한 프리미어 리그 일정이 있지만 일부 클럽에서는 다른 클럽보다 훨씬 번거로울 것입니다. 뉴스 Macheda는 Man Utd의 모든 사람들을 “충격”시킨 “미친”플레이어를 지명합니다. Fergie Federico Macheda는 전 Man Utd 미드 필더인 Ravel Morrison이 그의 미친 재능으로 Red Devils 팀에 충격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레크리에이션에 방법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적인 레크리에이션과 구별하기 위해 미식 축구의 여러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규칙은 미국 축구에서 스크럼과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의 길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크와 일반 플레이의 드롭 골과 페널티 전환이 여전히 주요 경쟁 유형 이었지만 도로를 통해 공을 만지면 목표를 시도할 수 있는 노력을 포함 시켰습니다. 어떤 형태의 축구에 관계없이 1871년 3월 27일 Raeburn Place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전국적인 그룹 간의 주요 전세계 경기가 열렸습니다. 축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걷어차는 다양한 수준의 직원 스포츠의 가정입니다.

평일(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수정은 노동 계급의 아이들이 다양한 형태의 축구를 포함하여 게임을 위한 여분의 시간을 가졌음을 의미했습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을 적합하게 유지하는 수단으로 많은 공공 학부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각 대학은 완전히 다른 학부간에 광범위하게 변화하고 학생들의 새로운 섭취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된 개인 규칙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일부 학부는 공을 운반할 수 있는 스포츠를 선호하는 반면, 다른 학부는 레크리에이션을 선호했습니다. 공을 걷어차고 드리블하는 곳이 승격되었습니다. 이 두 캠프로의 분할은 부분적으로 게임이 진행 NBA중계 된 상황의 최종 결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