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의 숨겨진 보석

벽을 유지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마당에 계단식 풀, 꽃, 그리고 녹지를 특징으로 하는 개념 영역을 제공할 수 있다.

요컨대 당신은 선택의 여지가 많아 외부 공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파노라마 유지 보수 또는 설치 여부; 계절별 색상 또는 눈과 얼음 관리 ⁇ 우리는 비즈니스 구매자와 제휴하여 가격 범위를 염두에두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배송합니다. Bzak Hardscape Supply에서 주거 지역 목표를 실현하십시오.

평균 강우량보다 온도가 높고 감소하는 지역은 잔디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제공하여 갈색으로 만듭니다. 가뭄에 견딜 먹튀검증 수 있는 잔디는 덜 빈번한 관개가 필요한 가뭄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더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급수 관행을 사용하면 풍경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이 마당은 물이 토양으로 스며들 수 있도록 일련의 파티오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다.

다행히도, 집 조경 디자인 개념에 대 한 자산은 너무 적은 당신의 문제는 아이디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 모두를 통해 선별 하 고 우선 순위를 지정. 홍보 경향 외에도, 당신은 항상 가을 색과 절묘한 겨울 장면을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잠재력을 당신의 가정 조경을 제공하고 싶을 것입니다 – 이것은 결코 호의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조경 구조 디자인 스튜디오 Terremoto는이 벨 에어 (Bel Air) 주택의 정원에 가파른 산허리에서 달성 할 수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야생의 그라디언트”를 만들어 냈습니다. 낮은 물, 낮은 유지 관리 작물의 무성한 캐노피에는 토착 목초, 현자와 라일락, 붉은 나무가 있습니다. Cathy Kincaid가 디자인 한이 코네티컷 주택에는 게 사과 나무, 드워프 회양목 및 뉴기니 impatiens가 심어 져 있습니다.

자연적인 숭치와 덤불이나 다른 우디 작물들 사이에 몇 인치의 집을 남겨두어 부패를 막아라. 뿌리 덮개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마른 부위를 방지하기 위해 뿌리 덮개를 덮기 전에 잡초를 끌고 고르게 펴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라. TheeXtension 프로그램은 뿌리 덮개와 물 보존에 대한 추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물마다 토양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주로 식물 품종과 토양이 원하는 뿌리 덮개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경목 칩, 짚, 잎, 솔잎 또는 잔디 깎기와 같은 유기농 뿌리 덮개는 분해되기 때문에 비타민을 첨가하여 토양의 상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네이티브 조경은 다채로운 토착 작물, 관상용 식물 또는 이 둘의 조합을 사용하여 빗물을 관리하는 동시에 마당을 아름답게하는 자연 파노라마를 만듭니다. 네이티브 작물에는 토양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깊은 뿌리 시스템이 있어 더 많은 물이 바닥으로 배출됩니다. 토착 작물을 이용한 조경은 지역 조류, 꿀벌 및 나비 서식지를 조성하는 건전한 순수한 경관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토종 초목과 관상용 식물을 넣음으로써 깎는 것을 줄이면서 아름다운 파노라마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조경 계약자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토지와 함께 수행할 수 있는 대략적인 설계 및 형식인 보도 자료를 발행합니다. 이미지의 그래픽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른 연필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기능적인 디자인은 주거용 또는 비즈니스용 부동산에 가치와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NerdWallet은 정보를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정보는 금융 기관,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특정 제품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 표시되는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화폐 제품, 구매 서비스 및 제품은 보증과 함께 소개됩니다. 선물을 평가할 때는 금융 기관의 이용 약관을 검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