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정직한 진실

샌프란시스코 | Draymond Green은 벌금을 부과 받았지만 지난 주 팀 동료 인 Jordan Poole의 얼굴에 폭력적인 펀치를 가하기 위해 Golden State Warriors에 의해 정지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티브 커 코치는 화요일 포틀랜드와의 경기에서 그린이 목요일에 복귀할 것이며, 금요일 저녁 덴버와의 경기에서 NBA 챔피언을 지키고 레이커스와의 경기에서 화요일 개막전에서 다시 뛰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타미카 트레마글리오 NBPA 전무이사는 “이는 많은 최고의 챔피언들 중 한 명이 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남겨진 중대한 영광”이라고 말했다. 그의 삶의 과정 내내 법정 안팎에서의 지폐 행동은 더 나은 것을 위해 그리고 그것을 위해 여러 세대의 선수들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었고, 끝없이 감사했다. 우리는 리그와 함께 그의 삶과 유산을 축하하는 것을 계속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폴 실라스 신임 대통령은 NBA와의 새로운 계약을 확보하기 위해 법원 소송에서 얻은 지렛대를 사용했다. 새로운 계약은 플레이어에게 제한된 유형의 무료 회사를 제공하여 모든 계약에서 옵션 조항을 제거했습니다. 또한 오스카 로버트슨 슈트 (Oscar Robertson Suit)의 해고가있을 때까지 500 명의 선수에게 총 4 백 3 십만 달러를 지불하고 공인 수수료로 1 백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Larry OBrien Championship Trophy와 경쟁하면서 각 컨퍼런스에서 가장 높은 8 개 그룹과의 공통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보스턴 이후, 이 모델은 호크스, 히트, 76ers, 랩터, 벅스에서 대략적으로 관련이 높은 다섯 개의 팀을 본다.

브라운은 2006년 이후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한 억압받는 프랜차이즈를 인 총판 수하지만 수비 성공 경력이 있는 감독이 운세를 바꾸고 싶어하는 재료가 되기를 바라며 이번 시즌에 진출한다.

워싱턴 위저즈의 버논 캐리 주니어 (Vernon Carey Jr.)는 NBA의 뇌진탕 프로토콜에 들어갔다. 웨스 언셀드 주니어(Wes Unseld Jr.) 마법사 감독은 17일(현지시간) 캐리가 연습을 마치고 증상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SWAC 회원인 Grambling State와 Southern은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올 시즌 올스타 주말에 두 번째 NBA HBCU 클래식에 초청되었습니다.

2007년 8월 15일 Donaghy는 수사와 관련된 두 가지 연방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심판들이 NBA의 선수들과 확고한 남성들과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심판들이 2002 년과 2005 년에 확실한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이 같은 혐의를 부인하며 도나히가 유죄판결을 받은 흉악범이며 노래하고 협조적인 목격자라고 말했다.

Jayson Tatum과 Jaylen Brown이 이끄는 NBA 파이널에 충격을주기 위해 느린 출발에서 회복된 지 몇년 동안 진흙 속에 갇혀있는 직원이 있었습니다. 멤피스는 2028년 4월까지 페니 하더웨이 감독을 계약에 따라 연장하는 것을 마무리했다. 수요일 발표는 2020년 12월에 합의된 양해각서를 갱신한다.

셰릴 플로레스와 대니카 모셔가 정규직 장교로 승진했다고 미국프로농구(NBA)가 3일(현지시간) 밝혔다. NBA는 현재 풀타임 심판 단계에 8명의 여성을 두고 있는데, 아마도 이 리그가 한 때 가졌던 것 중 가장 많은 것일 것이다. 장전된 서부 컨퍼런스는 NBA 챔피언들이 대처해야 할 유일한 요소가 아니다.

댈러스의 경우, Don ⁇ i ⁇ 는 Joki ⁇ 만큼 공격에 대해 거의 잘 계획하고 있습니다. Joki ⁇ 는 완전한 RAPTOR에서 마이너스 -0.5에서 플러스 -1.4 사이의 어딘가에 투영하는 플레이어로 채워진 위조 된 지원을 수행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번 시즌 도니치의 가장 가까운 비교 대상은 2003년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2009년 르브론 제임스, 2002년 코비 브라이언트 등이다. 이 예측은 Nuggets, Grizzlies, Mavericks가 50승 이상을 거둔 한 그룹으로 예상됨에 따라 컨퍼런스의 최고위층에 대한 경비원의 변화를 잘 예측하고 있다.

지난 몇 시즌 동안 일상적으로 높은 순위에 있었던 선즈와 재즈는 각각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아래로 내려갔다. 펠리컨 올스타 포워드 자이언 윌리엄슨은 수요일 저녁 왼쪽 발목을 다쳤고 매일매일로 여겨진다. 윌리 그린 코치에 따르면, 윌리엄슨은 “잘 지내고 있다”고 하며, 그 해악은 장기적인 단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댈러스|루카 돈치치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10년 만에 처음으로 깊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공동 주연은 아니지만 새로운 조수를 두고 있다.

Mavs가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 진출하기 전의 midseason 무역 인수인 Spencer Dinwiddie는 Jalen Brunson이 New York Knicks와 개인 쇼를 진행하기로 결정한 후 시작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디트로이트 |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역동적 인 백코트를 조립하고 베테랑 득점자를 확보하며 유망한 젊은 게이머의 핵을 유지하면서 사상 최저 수준에서 올라간 것으로 보입니다. PHOENIX Phoenix Suns 감독 Monty Williams는 그의 긴 비수기, 특히 긴 페리오를 위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기회에 대해 많은 이슈들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