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의 상처받은 발언으로 신생아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규율하지 말라.

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의 상처받은 발언으로 신생아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규율하지 말라. 일단 아이가 거친 행동으로 교정되면, 다시는 그런 행동을 본보기로 삼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단순히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반응에 관한 모든 것을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그 특정한 범죄에 대해서만 징계하고 이전 범죄에 대해서는 부속품으로 징계하지 말라.

• 상호 주의하라 당신과 당신의 자녀 사이의 정신없이 바쁜 관계를 180도 화씨로 바꿀 수 있는 개인이 사용되고 승인된 방법을 사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 둘 중 어느 한 곳이 더 많은 잘못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단지 두 세대의 거의 모든 것에 불과할 것이다. 팩터 하우스 온라인 수업에서 당신은 평범한 사람들에게 고용된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부모는 손자녀의 삶에 매우 큰 역할을 한다.

조부모가 될 때, 당신의 역할은 부모에서 어린아이들이 쓰러질 수 있도록 부드러운 지역으로 전환된다. 당신의 손자녀들이 이혼한 집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의 손자녀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립적인 기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훨씬 더 많은 압박이 있고, 그래서 우리들에게는, 양친이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직업을 가지고 있는 우리로서, 우리 가 2021웨딩박람회일정 족 시간은 거의 잘못된 집안일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거의 피곤했고,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TV를 보기 위해 그들을 공유하거나 그들이 사람들의 머리카락을 멀리하도록 하는 것이다. 별 생각 없이, 우리의 양육 스타일은 우리 젊은이들이 어떻게 하는 지와 관련된 주요한 것을 가질 것이다. 스터는 최고조에 달한다

아기에게 거래를 하라. 왜냐하면 육아는 24시간 내내 제안하기 때문에, 당신은 추가적으로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베이비시터를 찾아라. 그래서 당신은 유아의 부담 없이 스스로 휴식을 취해야 한다.

항상 의사소통을 사용하라. 부모가 되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정말로 아이들이 배우는 것이고 또한 부모님이 나의 양육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을 때 나는 우연히 마주쳤다. 그것은 결국 주장적이고 건설적인 연결이 된다. 당신은 비판, 경멸, 공격성 또는 방어적인 공격성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수동-공격성은 또한 갈등 해결과 문제 해결을 위해 매우 역효과를 발휘해야 한다.

의사소통을 하는 동안,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부끄럽지 않게 표현해야 한다

부모가 될 때 자녀는 당신의 지도와 방향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으며, 당신이 경계를 설정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자녀들은 또한 성취하는 삶의 현실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수 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경계를 설정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완전히 의존하게 되고, 당신이 단지 학교에 참여해야 할 것이 아니라 현실의 포함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아이들을 위해 미리 생각하고 반성하는 동안 당신은 결코 당신의 아이들에게 선과 악이라는 단어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그들에게 무엇이 환상적이고 존재하는지 가르쳐서는 안 된다. 그 방법, 그들이 똑똑하고 비판적이고 책임감 있게 성장하는 방법, 우리의 육아 수업에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아기들에게 몇 가지 기술을 즉시 시도할 수 있도록 조직했다. 일단 부모들이 긍정적인 결과를 매우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세련된 것을 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우리는 명확한 언어와 공통의 언어를 사용한다.

부모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학습하고 있는 자료가 이미 이 힘든 시간을 통해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더 쉬운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시나리오. 수업의 마지막 1/2은 이혼으로 판매된다. 첫 번째 수업이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더 많은 부모들이 제안된 전략을 실행하려고 한다.

좋은 육아 능력은 시간을 포함한다.

개인은 2주 안에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기술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는 동안 당신은 배우고, 당신의 아이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지 멈추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필요로 하는 요점은 두 사람이 무엇이고 받아들일 수 없는 행동과 그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놓고 싸우는 것을 보는 것이다. 이것은 종종 당신의 아이 안에 불안을 심어주기 위한 확실한 방법이다.

심리학에서 부모가 성인이 된 사람에 대해 많은 비중을 두어 자주 양육하는 방식에서 이 애착 양육 프로그램은 애착 이론을 유아 애착 양육에 적용하는 것이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하는 심리학적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나는 지난 세대의 엄마들이 모든 일하는 엄마들과 접촉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