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 베이징 스포츠와 운동 학교에 다니며 하루에 2시간 반 동안 배정된 스포츠를 연습하곤 했다

한 달간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 베이징 스포츠와 운동 학교에 다니며 하루에 2시간 30분 동안 배정된 스포츠를 연습할 것이다. 임의의 과제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연한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모든 분야에는 수영, 체조, 축구, 우슈 등 4개의 가능한 가능한 학생들이 있었고, 각 분야에 약 1,000명의 학생들이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있었다.

혼합격투기는 미국 전투 스포츠의 정상에서 복싱의 길을 가고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빠르고 그것은 우리의 성장기, 과대 노출 청소년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혼합격투기는 앞으로 16년 안에 MMA가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각 주의 안전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성장하고 규제하고 통제될 것이다.

JJ: 나는 젊은이들이 좋은 강사와 어떤 형태로든 무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매우 무책임해. 너는 아이에게 총을 줄 수 없어. 그리고 그가 총을 쏠 거라고 기대해야 해. 너는 그에게 적절한 총기 안전과 규칙들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같은 거야. 누군가에게 주먹을 날리는 법과 학교에서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줘. 규칙과 추론뿐만 아니라 기술도

강사들은 종종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무술은 모든 세대를 잃어버리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진 중국 속삭임의 세계적인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육상 경기 스포츠 이 개념은 1998년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아들) 술탄 알 나얀의 아들과 함께 지우지쓰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이 개념을 시작했다.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하겠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생활방식의 변화와 함께 방어적인 면에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는가?

호기심 많은 아이는 여름 캠프에 이상적인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그는 카누, 등반, 숲에서의 야간 여행 등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것도 당신이 그와 함께 이러한 활동을 연습하는 것을 막지 못한다.

그것은 당신을 젊게 할 것이다!그리고 그의 나이에 따라 작은 래프팅을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당신의 아이가 아마도 목이 부러지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나중에 스카이다이빙이나 행글라이더를 시험하기를 원할 것이다!당신의 재능과 재능을 이해할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추구하고 당신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나아지기 위해 일하기로 결정할 때, 그것은 거의 힘들지 않게 된다. 왜냐하면 당신은 영감의 세계에서 활동할 것이고 당신이 가장 열정적인 것에 맞춰져 있기 때문이다. 재미 어떤 면에서는 완성된 제품보다 더 성취감을 준다

스포츠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매년 자존감 부족으로 높아지고, 그 슬픈 사람들은 은둔하고 비만해지고, TV, 컴퓨터, 우리는 중요한 것과 연락이 끊겼다. 물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다른 편에 있고, 스포츠는 폭력적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때 맞으면 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입을 열었을 때 당신이 입을 열 수 있었다는 것을 잊는다. 법 뒤에 숨다

만약 당신의 장면이 잘 켜진다면 이것은 모두 잘 된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밤에 디지털 사진 촬영을 실내에서 하고 있는데 빛이 충분한 빛을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대부분의 경우, 야간에 실내 경기장에 조명이 잘 켜지지만, 항상 좋은 디지털 사진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디지털 사진의 예술적 가치와 입력과 카메라의 제어만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디지털 사진 스포츠 사진에서 그것이 시작되는 도전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래서 여기 디지털 스포츠 사진에서 양을 증가시킬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빛의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하겠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생활방식의 변화와 함께 방어적인 면에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는가?

JP :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대해 얻은 가장 깊은 반응 중 하나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하면서 하루 동안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는 것처럼 바람 불어 넣는 것에 박수를 보낸다 – 팬들뿐만 아니라 곧 오는 전투기들. 당신은 공유하고 싶은 지혜의 말을 가지고 있습니까?

실용적인 카타 훈련의 부활과 동의어가 된 이름들이 몇 개 있지만(이인 애버네시가 가장 널리 퍼져 있는데, 그의 책과 dvd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을 권한다) 대다수의 강사들은 단지 동작을 보여 주고, 복사한 다음 다른 카타를 배우고, 그리고 또 다른 카타를 배운다. 내가 알고 있던 와도 류에서 나의 1대 단을 먹튀사이트 받았을 때쯤. 12 카타, 10년 후 나는 20년 정도까지 있었다. 오늘 나는 단지 5년 정도밖에 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이 5년들을 정말로 알게 되었다. 그들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