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제 재미를 위해 경쟁한다면, 모든 방법으로 모든 것이 다 되어가지만, 위의 내용은 체력 모델이라는 사업적 요소와 연결되면서 완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당신의 아삭아삭한 요법에 윗몸 일으키기를 두어 번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특별한 운동의 가치는 지난 몇 년 동안 무시되어 왔다. 당신의 발이 아래로 내려지는 윗몸 일으키기는 당신의 등에 더 파괴적이다. 그리고 그것들은 당신의 위 근육에 유용하다. 그러나 특정한 종류의 윗몸 일으키기는 당신의 등에 나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강남셔츠룸 정말로 체력 경쟁자들(일상적인 것이 필요한 것)이나 피겨/비키니 경쟁자들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3) 결정해야 한다.

필라 4: 수면 연구 결과 많은 사람들이 수면이 우리 뇌에 얼마나 많은 수면이 있는지를 실제로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수면이 없을 때 최적의 체력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고 있었다. 그것은 마음의 틀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이것은 신체 건강 동기에 도미노 효과를 만들어낸다. 이것은 간단한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운동하고 싶어 하는 것에서 감소한다.

그리고 다른 기둥을 읽음으로써, 완전히 약혼하지 않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다.

매일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의 수면을 취하라. 밤에 잠을 덜 잔다면 하루 종일 낮잠을 포함하라.

건강을 위해 운동할 때 건강하게 먹는 것이 매우 필수적이며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꼭 필요한 것이어야 한다.

당신은 웹에서 다양한 비디오를 찾거나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DVD를 구입하여 전략을 계속할 수 있다.

치료하지 않으려고 해!탄산음료를 제거하고 알코올 섭취량을 줄이세요. 배고프고 먹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견과류나 과일을 먹지 마십시오. 초콜릿이나 탄산음료가 필요 없고, 이 음료들을 물로 대체하고, 많은 액체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건강하고 건강해지기 시작하는데 필수적이다. 일단 건강하게 소비하고 많은 물을 소비하기 시작하면 당신 자신 안에서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여러분은 장애물이 나타날 때에도 운동 계획과 건강한 소비를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가? 아마도 여러분은 너무 많은 일이 있기 때문에 피트니스 수업을 중퇴할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어떤 것이 항상 나타나는데, 신체적인 피트니스 코칭은 여러분이 신체적인 피트니스 목표를 추구할 수 있도록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는 기술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 습관은 내가 건강하다는 당신의 비전에 맞춰 특정한 확언을 인식하는 것이다!나는 육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강하다! 나는 세계적인 건강을 가지고 있어!당신의 건강 상태가 시작되고 긍정적인 긍정을 만들기를 원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이러한 긍정은 하루 종일 당신과 일관된 친구가 되어야 한다.

이 관행만으로도 당신의 전체 사고방식과 전반적인 성공을 바꿀 것이다. 체중 감량 리조트에서, 당신은 맞춤형 식단과 운동 전략을 요청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리조트들은 물론 이것을 요구할 필요가 있지만, 만약 그들이 요구하지 않는다면, 모든 사람들은 체중 감량에 관한 한 그들만의 독특한 요구조건을 가지고 있다.

무엇이 효과가 있을까? 유언장에 있는 한 방문객이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체중 감량 리조트는 당신에게 당신의 요구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 부분은 지방에 대한 마른 몸의 부분이다. 마른 몸의 그룹은 근육, 물의 무게, 내장, 뼈를 나타낸다. 체지방은 지방보다 근육이 더 무거워서 전체 체중의 일부를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구조를 확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그것은 BMI나 체질량 지수를 통해 측정된다.

다른 대안적인 체력 활동은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법을 배우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왜 안 되나요? 그것은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나는 일반적인 힘과 건강을 위한 역도의 절대 지지자다. 만약 당신이 이 일상을 일정하게 한다면, 웨이트 트레이닝은 날씬한 근육을 만들고 당신의 골격 체계를 강화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의 전신을 포함시키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동작으로 시작하고, 당신이 그 프로그램에 더 편안해짐에 따라 진행될 것이다.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아 300파운드의 벤치 프레스로 뛰어들지 말고 천천히 2세트의 바 Aim에 무게를 더해라. 각 운동에 대한 10번의 반복 다시 한 번 각 운동을 진행하고 각 세트에 대해 추가 반복을 추가하거나 막대에 무게를 더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지만 내 마음에서 나는 망상적일지 모르지만, 우울증, 낮은 자존감, 피로, 스트레스와 불안, 무가치함, 슬픔, 질병, 신체적 부상,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너야.

필러 3: 운동하는 근육의 힘과 지구력은 우리 생애에 걸쳐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약하고 약할 때, 부상은 더 인기를 끌게 된다. 게다가, 여러분의 몸과 뇌는 타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