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해 완성해야 할 단 한 가지

전문적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사이트인 InkedIn은 기업들이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비즈니스를 위한 숙련된 프로필을 커뮤니티에 만들고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해준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제품 페이지의 트위터 스트림이나 블로그 항목과 유사한 수많은 소셜 네트워킹 작업을 링크드인 프로필 웹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총 영업 기회와 기업 동반자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은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사한 회사 페이지를 사용하여 기업 소유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고 고객과 협력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질 수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한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워들이 제품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장소인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그리고 추천서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멀티태스킹이 보편화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은 좋은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게시 일정을 만들고, 연락처를 관찰하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들은 보고서를 운영하고, 디자이너와 작가를 만나고, 광고 예산을 관리하는 등 훨씬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을 동일하게 다루지만, 이것은 가장 간단한 전략이 아니다.첫 번째는 각 부문이 편집자, 모델, 법률 그룹 등 차례로 계획을 승인하는 것이다. 분야는 기업의 규모와 철학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두 번째는 각 섹터가 로그아웃하거나 승인하지 않을 수 있는 24시간의 장소입니다. 24시간 동안 아무런 조치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원래 계획이 적용됩니다. 기획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에게 눈에 띄고 독창적이지 않거나 즐거움이 부족하지만 일반 대중의 불필요한 반발을 피하기 위해 안전한 선택이기도 하다. 의도적인 내용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첫 번째 승인 방법은 허용되는 데 72시간이 걸립니다.일관된 모델 전문 지식을 만들기 위해 SocialPilot을 사용하면 스토리에 조직의 이름과 브랜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PDF 및 Excel 리뷰를 내보내거나 소프트웨어 자체에서 직원 및 구매자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키워드를 입력하고 관련 콘텐츠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전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인 46억 2천만 명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은 각 소셜 미디어 채널에 가장 효과적인 형식을 알고 그에 따라 사용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기업이 게시물의 수를 측정하고 피드백을 분석하기 쉽게 해주는 해시태그나 다른 캐치를 포함한다.

많은 기업 SNS프로 들이 이제 두 개 이상의 소셜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채널 간 캠페인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이러한 캠페인에서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모델 옹호자들을 받아들일 수도 있다.

이것이 여러분이 정말 다양한 목표 시장과 이 일에 헌신하는 인력의 군대를 가질 수 있을 때까지 각 사회 공동체를 덮으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입니다. 목표 시장이 자주 방문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관심을 집중함으로써 자산을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핀터레스트 콘텐츠를 핀터블 사진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