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탄생

미국 농구 협회(BA)는 북아메리카의 남자 농구 전문 리그로, 세계 최고의 농구 대회 중 하나이다. 이 리그는 1969년 제리 웨스트 실루엣이 새겨진 엠블럼으로 선호되는 국제 농구 대회이다. 이 대회는 1946년 미국 농구 협회가 경쟁하는 내셔널 농구 리그와 합병했기 때문에 시작되었다. 오늘날, NBA 챔피언의 타이틀을 위해 매년 경쟁하는 30개의 팀이 있다.

Times 기자가 제공하는 주요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및 분석 자료와 함께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몇 가지 놀라운 정보를 매주 받은 편지함에 보내십시오.그리고 그들의 두 팀은 현재 역사상 가장 높은 공격 등급인 프라임 5위 안에 든다. 그 그룹들은 그들의 컨퍼런스와 다른 그룹들과 많은 게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52개의 비디오 게임은 같은 회의의 팀과 대결하며 30개의 게임은 다른 회의의 그룹을 상대로 수행된다. 모든 대회에서 가장 위대한 8개 팀이 플레이오프와 8강전에 진출한다.

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 네츠 라인업으로 복귀하는 코트에서의 행동을 재개할 예정인 듀란트는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이 단체는 화요일에 12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이 선수가 MCL의 압박에서 회복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코트에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소개했다. Wizards Porzingis Washington Wizards의 스타 Kristaps Porzingis는 주말 동안 발목을 삐어 고생한 후 매주 외출할 수도 있다고 직원이 발표했다.TSN의 조쉬 르웬버그는 아누노비가 연기할 것으로 예상되는 트윗을 올렸다. 이번 비수기에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경로가 있다.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2월 9일 마감 전에 최소한 하나의 중요한 상업활동이 필요했다.금요일 저녁 LA 레이커스 홈 레크리에이션의 하프타임 내내 코트 쪽의 난투극은 스포츠 활동 분석가와 방문 중인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몇몇 선수들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덴버 — 모든 고득점 게임과 달리, 선수들은 여전히 NBA 내에서 보호를 받고 있다.

단순히 두 번이나 MVP를 차지한 니콜라 요키치, 루카 동치치, 조엘 엠비이드 또는 리그 내의 다른 누구도 막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도전적으로 변했다.셀틱스가 전사들로부터 배운 것목요일의 추가 시간 승리는 보스턴에게 어떤 것도 복수하지 않지만, 제이슨 테이텀은 NBA의 마운틴 정상에서 골든스테이트를 무너뜨리려는 동기를 유지하고 있다.

피닉스는 이번 시즌에 뛰지 않은 베테랑 포워드로부터 이적하는 것은 단순한 가능성이 아니라 필수이다. 2월 25일에 25살이 되는 하치무라. 에이트는 30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13개의 요소, 4.3 리바운드, 1.2 어시스트를 평균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의 효율성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단체들은 점점 더 많은 것들을 추천할 준비가 되어 있다.

포스팅을 가장 잘하는 게이머들, 핸드오프를 가장 잘하는 게이머들, 그리고 그들의 팀의 공격 효과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있다.

요키치와 새크라멘토 킹스의 심장 도만타스 사보니스는 리그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빈번한 퍼블리싱 선수들 중 두 명이며, 그들 역시 가장 빈번한 핸드오프 제공자이다.LA 위저즈에서 정식으로 하치무라를 영입한 레이커스는 켄드 오래된 토토사이트 릭 넌과 2라운드 선발 3명을 하치무라를 대신해 워싱턴으로 보내고 있다.

르브론 득점 추적기 르브론이 역대 득점 기록을 추적하는 것을 계속 감시합니다. 이스트 프론트 코트에는 4명의 별이 있지만, 3명만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