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오늘 다른 것을 읽지 않는다면, nba에 대한 이 보고서를 공부하세요

이 팀은 전력을 다했기 때문에, 정말 좋다. 케빈 듀란트는 무릎 부상 재활 과정과 네츠와의 경기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대해 기자들에게 최신 소식을 전했다.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 네츠 라인업으로 복귀하는 코트 활동을 재개할 예정인 듀란트가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직원들은 화요일에 12번 올스타에 선정된 그가 MCL의 압박에서 계속 회복하고 있기 때문에 코트에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Wizards Porzingis Washington Wizards의 스타 Kristaps Porzingis는 주말 동안 발목을 삐어서 매주 외출할 수도 있다고 그 팀은 발표했다.게다가, 해안 여행 중에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관찰한 비디오 게임, 친구 및 큐레이터를 기준으로 이 기능을 좋아하는 이유와 좋아하지 않는 이유를 보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세메냐 캐스터와 세메냐 캐스터에 초점을 맞춘 논쟁적인 흑인 여성성 세계 육상법의 잔인한 역사적 과거는 흑인 우리 몸이 백인 기준에 사로잡힌 오랜 유산에 뿌리를 두고 있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스타 가드 데미안 릴라드는 월요일 저녁 코트에서 LA 레이커스 패트릭 베벌리와 함께 그것을 얻었고 그것은 소셜 미디어로 끓어 넘쳤다. 최근 NBA 뉴스, NBA 루머, 점수, 업데이트, 트레이드, 예측, 미리보기, 평가 등이 ClutchPoints에서 제공됩니다. 피닉스 — 크리스 폴은 엉덩이 부상에서 복귀하는 과정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어 일요일 밤 피닉스 선스가 충격적인 낮잠을 자는 것처럼 보였다.Thaddeus Young은 이 그룹이 NBA에서 다시 한번 두려움의 대상이 될 필요성에 대해 말했고, 이 그룹은 그러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셀틱스가 전사들로부터 배운 것목요일의 연장전 승리는 보스턴에게 어떤 복수도 하지 않지만, 제이슨 테이텀은 NBA의 마운틴 정상에서 골든스테이트를 무너뜨리려는 동기를 유지하고 있다.

피닉스는 이번 시즌에 뛰지 않은 베테랑 포워드에서 이적하는 것은 위험할 뿐만 아니라 필수이다. 2월 8일 25점을 넘기는 하치무라는 30경기에서 평균 13점, 4.3리바운드, 1.2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레이커스는 희망된 잠재적 날개 향상을 위하여 많은 것을 항복할 필요가 없었다.맥맥클렁이 2023년 슬램덩크 대회에 출전할 예정인 가운데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G리그가 대회에서 자리를 잡아야 하는지에 대해 논쟁을 벌인다. 닉스는 이번 시즌 미첼 로빈슨이 코트에 있을 때 100개 소유당 8점이 더 낫다. 러셀 웨스트브룩은 벤치에서 29점을 득점하여 레이커스를 지도했다. 만약 당신이 포획을 원하고 상업에 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는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웨스트 백코트 선발 선수들을 위한 대안을 만드는 것은 많은 가치 있는 선수들과 약간의 흥미를 제공한다.

뉴욕 — 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 네츠로 복귀하기까지 2주가 채 남지 않았지만, 그의 적절한 무릎은 이번 주에 농구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향상되고 있다.

네츠는 화요일 듀랜츠가 월요일에 평가를 받았고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의 적절한 무릎의 인대 삔 것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교체를 주었다. NBA 2K23에서 공 양쪽에 있는 정교한 게임 플레이를 손바닥 안에서 느껴보십시오. 새로운 1대1 메커니즘으로 잠금 수비수로서의 잠재력을 발휘하여 각 턴에서 상대 선수를 억누를 수 있는 공격적인 스포츠중계 기술 기반 움직임의 새로운 무기고로 바스켓을 공격하십시오. 상위 두 그룹은 올해의 덴버 너기츠와 새크라멘토 킹스이다.하지만 규칙이 바뀌거나, 실제 스페이스 잼 시나리오에서 요키치와 사보니스와 같은 포스트업 아티스트들이 외계 침략자들에게 기술을 잃는 것을 제외하면, 제출 내의 공연이 덜 환경 친화적으로 변하는 것을 보는 것은 지친다. 그리고 테이텀과 같은 날개는 아마도 포스트업의 공격적 고려 회수에서 다음과 같은 개척지일 것이다. 지난 시즌 토론토 랩터스는 크지 않은 포스트업에 올인했다. 데마르 드로잔과 같은 날개는 오랫동안 포스트업 마법사였다. 마감일을 통제할 다섯 명의 셀러 이 팀들은 챔피언 경쟁을 좌우할 수 있는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나단 아이작은 올랜도 매직이 올 시즌 세 번째로 보스턴 셀틱을 꺾으면서 대망의 NBA 법정 복귀를 월요일 밤에 했다.테이텀이 올스타 선발 15회, 정규시즌 MVP 트로피 2회, 프로 31,000점을 획득할 수 있을까? 이 서버에서 /리그/농구/nba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샌프란시스코 — 로이스 오닐은 무릎마다 얼음 주머니를 두르고 조심스럽게 연단으로 걸어갔고, 스타 케빈 듀란트가 무릎 부상을 간호하는 동안에도 많은 브루클린 네츠 사이에서 맴도는 자신감 수준을 반복했다. 오리건 주 포틀랜드 – 르브론 제임스는 트레일블레이저스에 대항하여 하프타임에 25개의 요소들에 의하여 뒤질 때 레이커스가 대안을 가졌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