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웹 마케팅 및 추적 소프트웨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측정지표와 성과를 감시할 수 있고, 매달 비슷한 시간에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구체적인 추구를 가진 청중을 양성하고자합니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관심 분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변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한 다음 청크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은 짧은 비디오를 관찰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또한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있는 여러 기회를 얻습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상당한 수입으로 끝나기를 원하는 방문객의 수를 창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은 제품 소유자가 아니므로 고객이 구매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ConvertKit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나은 팔로어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해당 상품을 사용하여 얻은 것을 개인에게 표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개인이 그들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요금 중 일부를 벌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볼 가능성이 훨씬 적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와 맞춤형 앱을 완성하기 위한 모든 것을 회사들에게 제공한다.

비디오에 오피가이드 서, 나는 또한 기업을 시작 하 고 개발 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8 개의 중요 한 클래스를 공유 했습니다, 1 백만 달러 MRR 사업으로 전환에서 ConvertKit의 인스턴스에서 즉시 온 것 들.당신이 홍보 하는 방법을 테스트, 시청자가 가장 큰 응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제안을 테스트하십시오, 물론,하지만 그것보다 더 – 모든 것을 테스트합니다. 사실, 여분의 일이 잘 풀리지 않을수록 더 좋다. 그것은 모두 학습 과정이며, 동작을 취하고 시행 착오를 통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지원을 제공하면 사람들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것에 대해 매우 편안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필요합니다. 하지만 청중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데모에서 충분히 가치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통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들어오는데, 그 결과 나는 매달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는다. 비록 내가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지 않더라도, 내가 언급하는 개인은 계속 유지한다.

당신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당신은 내 도구 페이지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