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한 개 이상의 짧은 기사를 만들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한 개 이상의 짧은 기사를 작성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환상적인 방법은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데, 제휴 마케팅이 실제로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므로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검색해야 할 것을 보여줄 것이고, 사기를 훨씬 더 잘 예방할 수 있을 총판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회사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를 필요로 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고, 당신은 가도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 없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짧은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제한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유난히 수익성이 좋은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 많은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설치하라.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추악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길고 끔찍해 보이고 아마존 계열사와 제휴하는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말 그대로 당신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제시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검색해야 할 것을 보여 줄 것이고, 사기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의 아이템을 제공하려는 개인들이 전군이라는 사실 때문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하면 된다.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서비스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 시도는 쓸모없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돈을 벌었다. 이것은 현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그 사람으로부터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항목으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 계열사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벌어들인다는 시험적인 사실이다. 엄청난 돈으로

개인을 웹사이트에 올리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고, 패턴을 위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이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