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고요? 왜냐하면 그녀는 우리가 찾도록 지시받았고 기준에 맞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왜냐고요? 왜냐하면 그녀는 우리가 찾도록 지시받았고 기준에 맞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쇼가 끝난 후 나는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말했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훨씬 더 많은 NPC 타입의 몸을 가졌고, 약간의 근육, 운동적인 체격, 그리고 적은 체지방이 보상받는다고 그녀에게 말할 수 없었습니다.다음 습관은 비전과 일치하는 구체적인 확언을 확인하는 것이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강해! 나는 세계적인 수준의 건강을 가지고 있어! Colon은 당신의 신체적인 건강과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긍정적인 확언을 만들기 위해 출발하는 것을 청소한다.

이러한 확언들은 근무일 내내 당신과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

이 습관만으로도 완전한 마음가짐과 완전한 성공을 만들 것이다.오늘날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직업에서 일하는 시간의 더 많은 더 많은 시간들은 그들에게 취미나 육체적 경험과 같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할 수 있는 기간을 덜 남겨둔다 이 많은 여성들과 남성들은 그들의 연장된 시간들 후에 너무 피곤해서 그들은 어떤 운동에도 속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염병처럼 그것을 피한다.

건강을 찾아라, 건강을! 다른 방법으로 생각해, 당신을 만족하게 하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찾으세요. 어떤 활동을 즐기고 싶나요, 아니면 그 문제가 있다면 싫어할까요? 달리기, 걷기, 들기, 자전거 타기, 플라이메트릭스, 칼리스체조, Wii 피트, 어떤 것도 당신의 불을 켜지 않는 한, 당신은 여기 힘든 길을 가질 수 있다.

J 그러나 당신이 포스트에서 이 먼 곳을 읽었더라면, 나는 아무것도 결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이다.위생 원칙이 없는 헬스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여러분은 깨끗한 운동기구, 라커룸, 욕실, 그리고 화장실이 있는 체육관에 참여하고 싶을 것이다. 처음 한번 둘러보기만 하면 된다. 매번 사용한 후에 운동기구 전체가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또한 직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그 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샤워실, 강남셔츠룸 화장실을 한 번 둘러보세요. 여러분이 보게 될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그 클럽에서 위생 표준이 시행되지 않는 것에 어려운 벌어들인 돈을 걸 수 있습니다.몇몇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여전히 어떤 것도 기본을 이길 수 없다고 믿는다. 다른 첨단 장비와 기기들이 건강해졌을지도 모르지만, 다양한 다른 새롭게 발명된 기술들보다 더 효과적이기 위한 기초적인 것을 얻기 위해 매일 동네에서 걷고 달리는 것은 여전히 날씬한 알약과 스테로이드 약들을 능가한다.

종종 그것은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지 모르지만, 그것은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다.만약 당신이 신병 훈련소의 일원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좋은 세션을 위해 약 1개월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에게 동일한 영양 정보와 운동을 제공하지만 독특한 개인 페이스와 당신의 시간을 1대1로 제공하는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는 것이다. 특히 과체중이거나 부팅 시 초기 활동조차 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쇼와 파티에 가고 싶다고? 좋아요, 하지만 일이 끝난 후에 개인적으로 해보세요. 그리고 지옥에서 후원받는 산업계를 바보처럼 만들지 마세요. 저는 몇몇 유명한 산업 유형과 회사 소유주들과 함께 스시 장소로 간 후 사실상 완벽한 택시 현대 아놀드 클래식을 마셨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아무도 그렇지 않습니다.우리! 쇼가 끝난 후 우리는 우리만의 작은 일병이 함께 모여서 느슨하게 했다.하지만,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여전히 내 개인적인 생각에서 다소 수동적인 대 활동적이다. 여전히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체력 모델은 헛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걱정된다, 버스 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공은 나처럼 남자나 여자 없이 기다리는 것이다. 그래서, 위의 모든 조언들이 추가적인 효과를 가져온 후에o 잡지 취재를 시작하기에 앞서, 연습할 수 있는가?피트니스 공은 당신이 직접 조각한 훌륭한 운동 루틴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많은 DVD를 계속하는 구조화된 1을 사용하거나 훈련 수업을 통해 공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몸이 올바른 균형을 돕는 일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공에 있는 것처럼 흔한 것 조차도 당신의 근육에 운동을 주는 것을 돕는다.둘째로, 우리는 모두 보충제가 필요한데,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당신의 것을 가져가나요? 보충제는 여러분의 기본 건강, 신진대사 건강, 생화학 변화, 그리고 이상적인 총량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여러분의 신체의 거의 모든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보충제들로 여러분의 전반적인 체력에 도움이 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