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을 위해 정직하고 쉽게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많은 것을 주장한다.

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을 정직하고 쉽게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너무 긍정적이라고 주장하는데, 당신은 그들의 모든 인증을 보고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빠르고 가장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퀵서비스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 센터가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서 아직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설명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스스로 살펴봐야 한다면, 여기 그것을 좁히는 몇 가지 도움이 되는 규칙이 있다.

하얀 페이지를 꺼내서 광고에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하거나, 만약 당신의 조건 도시가 흥미롭게 보이는 근처를 골라서 진실한 발견 방문을 한다면 구글에서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하라.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혀서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특별히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그들의 보존에 있어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과 반사가 있다.

그들은 금속으로부터 변형되어 만들어진 그림자를 관찰하는 데 사용되며, 따라서 그들의 적절한 사용의 중요한 측면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즉 확실히 수리해야 할 수리, 그리고 누구나 지각하는 사업이 비슷한 움푹 들어간 기술자를 방문하여 수리한 사업의 구별이 될 수 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동차 서비스 가게에서 당신의 품질을 보여주는 좋은 지표는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협회의 회원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은 보통 그들의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지표를 구성한다.

그리고 자동차 서비스 가게가 ASE를 고용하는지,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된 기계를 고용하는지 결정하라.

다음 점검에 대해서는 자동차 수리 유지 관리를 잘 고려하십시오. 배터리 및 관련 케이블을 정비사에게 살펴보십시오. 자동차 엔진에 오물을 넣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균열 및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호스 및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수동을 잃어 버리는 문제는 책 모양에 있습니다. 당신이 차례로 수리를 하지 않는한, 책은 2개월 동안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용도는 이 시간부터 셔플에서 이동할 수 있다.

다음 번에는 필요한 경우 20달러에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가 있는 자동차의 수로서, 만약 당신이 모든 자동차 자동차 수리 오늘날 자동차는 훈련된 기계로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과 같은 것 외에는 거의 아무도 정교한 전자장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오늘날 이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고 잘 갖추어진 차고를 위한 꾸준한 스트림 구매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그들의 식료품점은 지역 소유로 운영되고 있는가? 여러분의 지역사회에 살고 있는 기술자들과 가게 주인들은 때때로 그들의 이웃에 더 많이 이용된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그들의 이웃 친구들에게 이상적인 것을 원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적인 타입이든, 아니면 전문가에게 물건을 빼놓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든, 당신이 편리하다면, 그리고 차고를 가지고 필요한 필수 도구와 관련된 몇 가지 기본 사항에 관한 한, 그것을 선택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주행거리를 늘리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 (눈을 감고 뒷좌석을 이용하는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새로운 와이 콘솔 차츰 속도를 높이는 것은 당신의 소중한 연료 확장 공회전을 갤런당 마일을 낮출 것이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턴 마크 검사 기능이 낮은 빔 및 빔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뒷부분을 보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고 조명도 그렇다.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와이퍼에 할 수 있는 많은 수표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보통 앞유리를 껴안지 않을 때마다 그것들을 바꾼다. 당신은 그 폭력적인 여름 심한 폭풍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은 것처럼, 공기가 없다면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확인하고 조사하는 것이 정말 여름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