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여러분은 부모 교육이나 훈련을 통해 그들이 좋은 엄마와 아빠들이 되도록 합니다

또한, 당신은 부모교육이나 훈련을 어떤 형태로든 받아서 그들이 좋은 엄마와 아빠일 수 있도록 한다.

사람이 교사나 의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선택하기 위해 대학에 갈 때, 우리가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능력과 훈련을 추구해야 하는 것처럼,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찾고, 무엇을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 당신이 각 단계마다 아이들이 본질적으로 그들을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단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자신감 – 효과적인 육아와 관련된 것은 유익한 게임을 하는 것이다. 리더들이 하는 일은 확실히 아니다. 리더들은 자신이 확신을 잃고도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되지 않는가? 어떤 병사가 정말로 지휘관과 전투를 벌이기를 원하는지, “이것이 종종 좋은 생각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어쨌든 한번 시도해 보자”고 말하는 지휘관과의 전투에 돌입하고 싶은가? 직장인은 새로운 상사에게 “사업에서 벗어나고 있었다; 이런, 나는 이것을 어떻게 보여줄지 알았으면 좋겠다. 아니, 리더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반응하고/또는 그에 따라 복종하기를 충분히 기대한다면 그들이 하고 있는 차이점을 인식하도록 그들의 아이들에게 지시해야 한다.

좀 더 가벼운 시간 보내세요! 얼마나 고용했는지 알아? 항상 더 많은 요구 사항이 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확실히 사실이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무언가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아마도 직업이나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의 관계와 욕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삶에 스릴 넘치는 스케줄을 맞추기 위한 가입자 목록을 만들어라.

그렇다면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서 행복한 낡은 육아 고용을 느낄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아이들과 함께 연결하고 그들 모두를 상호작용시킬 방법을 찾을 필요가 없다. 연령을 적절하게 만들기 위해 아이들을 위해 매주 특별한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다. 큰 식사를 요리하는 것과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선택하라.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이 도울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도록, 실제로 식사를 준비하거나, 시간에 대해 함께 잡담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즉, 우리 자신의 근무 시간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2021웨딩박람회일정

요즘은 훨씬 더 유연하지만 엄격한 근무 시간에는 그렇지 않다.우리는 언제 우리 주위에서 울거나 트윗하거나 윙윙거리는 모든 기기를 끄는지 지쳐서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아이를 끔찍하게 만들 것이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하여 현재 양육능력을 낮추어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을 트룰리에게 비교할 수 있는 능력도 낮추어라. 이것은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방문하기 위해 당신은 가벼운 의견과 휴대용 다른 어머니나 아버지로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기술의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비판-회수 주기 이 특정한 패턴에서 너희 둘은 결국 너희 둘 다 서로에게서 철수할 때까지 다양한 것을 비판하는 것과 방어하는 것 사이에서 간다.

한 가지 좋은 육아 기술은 에일 용서와 수용이다. 때때로,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들에 대한 극단적인 실망과 좌절 때문에, 때때로, 이것은 일단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에게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것을 요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아무도 그들을 유익한 것으로 나쁘게 여기지 않을 순간, 부모들은 여전히 용서와 수용의 가장 큰 원천이다. 확실히 그것은 고통으로 시간이 걸리겠지만 사랑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있어서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알게 되는 것으로 끝나는데, 특히 아이가 가족에 큰 고통을 주었다면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한 번의 장난이나 이웃 내에서 추가적인 일에 참여한다면 – 당신은 그것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연필과 종이를 옮기고 10을 정직하게 적기 위해 그들에 대한 몇 가지 것들을 발견해야 한다.

사람은 당신의 파트너 양육 신념에 대해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고 확대할 수 있다.

방탕

육아 기술은 아기가 당신의 배에 대해 걱정할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지도, 보살핌의 원천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미성년자의 양육 능력도 범위가 넓다. 그것들은 보통 매우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가 있고, 다른 것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기술에 대해 긴장하고 있지만 아이들과 관련된 것이 매우 느슨하다.

한계를 정하고 그들에게 이것은 우리 부모들에게 특히 어려운 것이다. 우리 부모들은 그렇게 개방적이고 자유분방한 사람들이 우리 자신을 제한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을 우리 민족에게 강요하지 않을까? 사실 아이들은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서는 궁극적으로 당신이 속도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이 사람들이 당신이 한 발짝 더 나아가서 당신이 자유방임적인 태도로 방어하기 위해 어떤 것을 방어하기 위해 당신의 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이가 자신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려면 강한 자아의식을 보여주는 삽화를 보여야 한다.

학생들이 교육 과정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학생들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가르침으로써 그 과정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