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많은 고용주들이 당신의 기여에 대해 일정한 가격만큼 고용주에게 일치를 제공한다.

둘째, 많은 고용주들이 당신의 기여에 대해 특정 가격만큼 고용주에게 일치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개인 계좌에 500달러를 기부한다면,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에게 500달러를 더 제공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요구조건에 대해 1,000달러를 추가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투자 옵션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이고, 당신이 원하는 인터넷에서 당신의 401k 약혼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고용주의 한계에 기여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모든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비용에 대한 검토를 수행하십시오. 자산의 재정적 이동이 지금 조치를 취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 이를 위한 국내 시간으로 경제에 대한 조정으로, 예전에는 좋은 안전 내기였던 것, 그리고 연간 금전적 이익과 관련하여 벌던 것이 바뀌었다.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대개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제공하고 몇 년 동안 존재했으며, 또한 규모가 큰 지원 팀인 Im은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다!심지어 몇 달 전에 기업이 갑자기 생겨났는지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개인 재정은 당신이 돈을 어떻게 돈으로 사용하는지에 걸쳐 있다.

당신의 개인 재정의 핵심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그러나 항상 당신의 개인 재정의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그가 집에 도착하기 전에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자들 중 한 명에게 돈을 투자하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세요. 그는 피할 수 있는 비용으로 파산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모두 비슷한 욕구를 가지고 있지만 각각의 예는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할 것으로 기대하는지에 대한 선택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목표에 대한 적절한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시작된다. 은퇴를 준비하기 시작하는 것이 너무 늦지 않을수록 컴파운딩 관심은 사실 재정 계획에 매우 강력한 원조 식물 식품이다. 만약 은퇴를 위해 저축을 시작한 다른 사람이 있다면, 당신의 20대는 정기적으로 그것을 건설할 수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비교적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기부금이 들어오다

가게로 갈 때 따라갈 수 있는 팁 중 하나는 동료와 쇼핑하는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가게를 예약할 것인지에 대한 시간 제한을 설정하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이 없는 물건에 현금을 쓸 확률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3) 소지품 테이블을 살펴보라. 당신의 상태를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 장에 가치 있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계획은 매달 잔액을 가진 모든 계좌를 상환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높은 신용 점수를 갖는 데 비용이 덜 들고, 그것으로 쌓인 모든 장점은 금리를 낮추고 향후 지불에 더 나은 기간을 가질 것이다. 놀라운 신용 점수는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사업에 신뢰되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6) 작가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까?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대 후반의 베이비붐 세대를 위해 쓰여졌고 노인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언어는 꽤 안정된 오늘날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쓰여졌다. 언어 스타일은 더 공격적이다.

어떻게 은행 계좌에 돈을 보관하기 위해 실제 최고의 책을 고를 수 있을까?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카드를 받는 것을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투자를 낭비하는 것만큼 나쁘다. 당신이 삶에 들어가는 그 단계에 맞는 적절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작은 것들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흉내를 내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24시간 동안 5달러를 더 쓰는 것이 당신의 급여에 달려 있을 때 아마도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이와 마찬가지로 부채를 없애기 위해 하루에 5달러를 추가하는 것은 몇 달마다 150달러의 추가 부채와 동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더 큰 돈을 줄이는 것이 불필요하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산에서 완전히 벗어난, 예를 들어 외식하는 놀라운 활동을 줄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단지 며칠 후에 당신의 예산을 포기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달 저녁의 절반을 줄이면, 당신은 외식을 즐기면서 돈을 도울 수 있다.

10) 그 책은 그 자체로 좋은 결말인가, 아니면 재정 세미나를 위한 홍보 작품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들의 마케팅 컴포넌트에 참여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일반적인 재정 상황을 해결하려고 한다.

프라이스는 네가 달콤한 거래를 하고 싶은 것 같구나, 그렇지?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유익한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자 한다.

글쎄, 그것은 정말 좋은 생각이다. 하지만 당신이 자격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