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당신의 집의 배치와 당신의 보안 플랫폼에 확실히 쓸 금액을 가져가라.

당신의 집을 정리하고 당신의 보안 플랫폼을 위해 확실히 지출할 금액을 계산하라. 이 부분은 당신의 선택을 줄이고 꽤 많은 돈을 쓰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필요하다. 기본 보안 시스템은 약 200달러와 800달러에 이른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어 가정 내 모든 층에서 연기 감지기가 될 수 있다.

또한 침실에 연기 감지기를 설치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버글러리는 정말로 당신의 전 세계 주요 문제다. 미국과 영국이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을 때, 행성 주변에 다른 나라를 설립하는 주택 침입의 양만 생각해 보라.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당신의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거주자들에게 99달러의 적은 금액으로 설치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개인 주택을 안전하게 유지할 것이다.

그러지 마, 반복한다.

실제 양탄자가 꽃 냄비일 가능성이 있는 여분의 열쇠를 남겨두지 말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거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에게 중요한 여분의 열쇠를 줘라.

동작 탐지기는 이미 자신의 집에 있는 사람을 탐지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우편으로 보내고 기능 장애를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 거실에서 동작이 발생하면 경보가 발생하여 신호가 제어 박스에 분배되고 경보가 트리거된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개발하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의무적인 것이다. 단지 그것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행동들을 살펴보자.

최소한의 경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여러분을 향해 부서지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한다.

장비 비용은 동일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 설치를 하고 전문 회사와 모니터링을 받고 싶다면, 그들은 당신이 이 서비스 콜의 최소와 월별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뛰어난 시스템을 선택하라: 때때로 그것은 당신이 감시된 보안 시스템을 바꾸는 것 뿐이지만 종종 당신의 상황이 매력적이지 않다. 특히 당신이 붐비는 지역에 살고 있다면 간단한 침입 경보는 실제적인 권위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중요하다. 특정 보안 요구에 이상적인 시스템을 경험하려면

사이렌이 집에 들어오지 않기를 바라는 대중의 믿음과 상관없이, 어떤 지역사회에서도 사이렌을 집 밖에 두는 것이 불법이다. 이웃들은 어떤 경우에도 당신의 저축에 가지 않을 경우에 가장 완강하게 불평할 것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달려간 것은 언제인가?)집 안에서 사이렌은 마치 집에 좋은 침입자가 있는 것처럼 가장 큰 효과를 낼 것이고, 또한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는 가능한 한 당신을 떠나고 싶어할 것이다. 침입자 공황을 증가시키고 사이렌을 울리기 위해 만들어진 사이렌은 또한 당신을 깨울 것이다. 사이렌은 또한 개인이 자고 있는 당신을 깨울 것이다.

바그다드 시내에 사세요? 아뇨? 그렇다면 그 복제된 현대 폭탄 구조대를 뒤져보지 말라. 당신 자신의 요구가 전투의 절반 이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범죄가 없는 곳은 없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벽막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돈을 성주 공원묘지 팔려고 시도하는 가치 있는 스토어 조수들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유언비어를 날리려는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면서 과장된 주장은 똑똑하게 쇼핑하고, 당신의 요구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입을 지배하도록 허락하라.

커미션 – 가정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얼마나 많은 생산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얼마나 빨리 지불될 것인가? 커미션 컴팩트 계획이 있고, 연구를 하고, 당신이 어디에 서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가장 큰 이익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당신이 얼마나 빨리 판매에 대한 급여를 받는지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일부 딜러 프로그램은 몇 주 동안 지불하지만,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받는 것을 확실히 한다.

가중치 선택은 자녀를 둔가?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는 얼마인가? 가정에서 나오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가? 이것은 단지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기 위해 여러분이 대답할 몇 가지 질문들일 뿐이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나라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당신에게서 벗겨진 것만이 아니다. 그러나 개별적인 환경을 불명예스럽게 하는 느낌은 다른 관련 가격은 범죄를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그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바꾸기 위한 기간이다. 내 집은 쌀로 부서졌고, 강도가 일어난 지 몇 달 후에야 뭔가 얻어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