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 목표의 중요한 기초는 스프레드시트에 넣거나 종이에 쓰여진 예산이다.

개인 재정 목표의 중요한 기초는 스프레드시트에 넣거나 종이에 쓰여진 예산이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기 위해, 월초에, 모든 선택사항을 작성한다.

얼마나 사소한 것으로 보일지 상관없이, 당신의 일상 생활비를 잊지 마라. 이것은 임대료와 식료품에서부터 자동차의 공과금과 연료에 이르기까지 많은 방법을 포함한다.

당신은 예상 지출을 포함해야 한다.

초과수익

만약 어떤 일이 생겨서 최소한 최소한의 잔액에 자금을 조달할 수 없다면, 당신은 벌금을 낼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채권자가 당신의 거래와 비교를 바꿀 수 있다.

그들의 눈에 당신의 신용 가치는 감소되었다. 항상 당신의 청구서 안에 어떻게 그리고 새로운 급여를 지불하지 못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시를 따르라. 그것은 당신이 지불하는 동안 지연될 수 있다.

이건 좀 바보같겠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대단해. 어떻게? 왜냐하면 특정한 방법으로 발견된 현금과 같은 특정한 방법들. 가게에서 어떤 사람이든 매달 또는 매 달마다 잔돈을 배로 재배하고, 위로 굴러 올라가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당신의 성공을 크게 받을 만한 균형에 재매입한다.

이것들은 당신이 매우 발전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때 배운 개인 금융 기본이다.

10대 후반부터 사람들이 저지르는 돈 실수에서 비롯되는 일부 사례들 그들은 학교, 집, 결혼 또는 자료를 통해 빚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가장 높다. Wealth Masters는 당신이 얼마나 빌렸는지에 대해 계속 살펴보라고 제안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수입이 적어도 창업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카드나 지불을 처리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우리가 더 이상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여기에서 당신의 개인 금융 은행을 방해하는 문제 외에 우리가 해결하도록 하자!왜 묻는 거야? 이 다섯 가지 단계를 숙달하지 못하면,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를 위한 목표를 갖는 것에 대한 당신의 관심은 거의 없을 것이다!이것이 어떤 산업에서든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있고, 오프라는 당신의 인생 코치, 스포츠맨, 농구선수들에게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다.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치와 훈련을 위해 갈 것이다. 주된 이유는? 큰 재정적인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큰 가난을 성취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그것을 한다.

만약 채무 수집가가 연락을 한 사람이라면, 당신의 부채를 협상할 의지를 표명하라.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돈 한 푼만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낼 가상화폐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에 대한 재정적인 문제를 없애라.

어린 시절에 이 일을 해냈을 때 부모님 때문에 배운 것이 아닐까? 그것을 숙달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켜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사람이 지위를 얻는 간단한 것일 것이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한 푼의 숫자다. 한 권의 슈퍼리어를 때리지 않고는 한 권의 책을 한 권 더 더 더 잘 만들 수 없다. 1997년 이후 나는 10-15개 개인 금융 서적을 12개월 동안 읽었다. 100여 권의 승객 서적은 내 생애에 걸쳐 진정한 차이를 만들었다. 겔 외의 10권. 종종 필러에 많은 돈을 쏟아 붓는 책.개인 재정 계획을 쓸 때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비용 계획이다. 예산 없이 당신은 당신의 재정 계획이 정확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이 유효하기 위해 당신은 돈을 할당해야 하고, 당신은 돈을 많이 써야 한다.

과소평가 예산 편성에 접근하는 궁극적인 방법은 아래에서 지출하도록 하는 것이다. 실제로 껌 통증 신용카드와 연하장을 최소화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우리가 버는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준다.

파산에 주목하고, 개인 재정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하여 파산에 이르는 개인 재정 관리 습관을 조사할 것이다. 개인 금융 관리, 신용카드 지출 또는 개인 재정 예산과 관련하여 그들이 잃어버리게 하는 예상치 못한 문제를 경험할 수 있는 개인을 이해한다.

무엇이 발견되고 싶은지 간에 그것은 일시적인 기한이 아니라 나쁜 재정 습관이다. 어떤 부채가 없다면, 파산 이후 당신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그들을 흥분시키기 위해

분별 있는 사람은 누구나 저축을 초과하여 지출할 때 버는 돈과 비교해서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 다음에 매달 나쁜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말하기 위해서, 이렇게 할 때, 당신은 매일 서서히 빚에 빠지게 될 것이다. 빚은 계속 증가하고 하루는 당신이 거의 신용 c에 잠길 뻔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