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당신의 집이 항상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도록 노력하라.

마찬가지로, 당신의 집이 항상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시작이다. 또 다른 권고는 당신의 집 안에 있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도둑이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개인이 당신의 재산을 털 수 있는 기간을 계획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결국 관련된 비용은 제어판과 당신이 가정을 위해 선택한 장치들을 구입하는 데 쓰이게 된다. 이것은 더 많은 장치를 확장하고 추가하기 위한 물리적 훈련이 없다면 정말 일회성 비용이다.

시스템이 꺼져도, 집이 꺼질 때마다 문이 울릴 것이다. 집에 유아나 미취학 아동이 있다면 이것은 종종 매우 좋은 경보다. 많은 어린 아이들이 몇 초 안에 문을 열고 밖으로 떠돌아다닐 것이다. 그러나 도난 경보 시스템은 문이 열리면 즉시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누군가가 뱀을 1톤이나 남겨두고 도둑이 문을 열면 안전장치가 될 수 있다.

적어도 당신은 고갈될 수 있다.

대부분의 도둑들은 집에 있는 누군가를 볼 때 뒷문으로 달려갈 것이다. 사실, 대부분의 주인들은 문 밖에나 창문에 집이 보안 루틴을 포함하고 있는 표지판이 있는 집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몸이 무선인 경우, 이 시스템에 프로그램된 키 포브에서 개인이 통제 모반에 패닉 알람을 무장, 해제 및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 가능한 의료 펜던트는 또한 의료 비상 알 하나님의교회 람을 제어 플랭크 옆면에 트리거할 수 있다.

중앙국에 전달되는 각 알람은 알람과 고유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들은 종종 의료 비상사태가 발생하며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팔찌나 손목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다양한 방법들 또한 방수성이 있어 샤워기에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안전은 경보를 울리지 않고, 당신에게 잠재적인 침해에 대해 경고하는 기업에 추가한다.

만약 당신이 그 과정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있다면, 일단 경보가 울리면, 이 장치들은 보안 회사에 경고를 받을 것이다.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연락해야 할 것이고, 그렇지 않을 경우, 법 집행 기관은 집에서 체크아웃하기 위해 전달될 것이다. 이제 당신이 도둑질하는 특징이다. !당신이 집에 있든 도시를 떠나든, 당신은 당신의 집이 침입자들로부터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확신할 수 있다.

그러나 주변 방어는 종종 탑승자에게 잘못된 보안 감각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주변 방어는 이러한 유형의 침입이 매우 어렵거나 카메라 및/또는 움직임 감지기에 의해 증강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이러한 가정 보안 시스템은 강도나 절도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보호할 수 있다.

귀하의 집에 의료나 화재 경보가 있으면 귀하의 보안 시스템이 귀하와 가장 가까운 경찰서와 소방서에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귀하의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다고 확신시킬 충분한 이유가 아니라면, 아마도 그로부터의 재정적인 측면은 귀하의 주택 보험료에 대한 주택 소유자에게 큰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보안 기술로 집을 보호하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을 개선하거나 저비용으로 몇 가지 문제를 할 가치가 있다.

믿거나 말거나,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앞마당 경고의 위치를 찾는 것이다. 심지어 개 마우스 클릭 제거 표지판을 사고 싶어도 지나친 것은 조인을 수행하거나 이웃 감시 패키지를 시작할 것이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고, 그들은 매우 비싸지 않고, 그들은 당신이 의도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각각의 기본 보안 시스템의 필수 요소 경보 시스템은 주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및 모션 검출기를 포함한다.

주 제어 장치는 보안 위치(특정 시스템을 보호한 영역) 내에 설치된 것에 대해 필요하다. 보안 경보가 무선과 유선으로 연결된 경우 모든 유선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을 원할 것이다.

값비싼 범주는 보안 시스템을 모니터링한다.

이것으로 경보가 발령될 때마다 보안 감시 회사가 즉시 권장된다. 거기서부터 실제 사람이 범죄자에게 전화를 한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강도가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단지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사적인 환경이 위반된 것을 경험하는 느낌까지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그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교체할 시간이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나는 강도가 깨달은 후 몇 달 후에 무언가를 얻을 것이다. 내가 더 이상 지적하지 않은 것을 깨닫고 나서 나는 그 집을 얻었다. 내가 당신의 초기 보고서를 제출했지만 보관했을 때 없어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