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갓! 그들이 너한테 거짓말을 했다는 거야? 그들을 부끄러워하다

오, 이런! 그들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말씀이세요? 부끄러운 줄 알아라. 아무 것도 아닌 물건을 고르고, 멋지다고 생각하는 웹 템플릿을 고르고, 헥에서 현금이 굴러갈 것으로 예상하고, 심지어 그들은 그 사이트를 엔진에 제출할 것을 보장한다.

물론, 그 사이트는 검색 엔진 친화적인 것으로 위장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의 웹사이트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풍부한 빠른 고객을 얻기 위해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당신은 그 사이트와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발견되지 않는다. 나는 놀랍고, 소름끼친다. 하지만 확실히,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다른 제품들을 위해 그들에게서 더 많은 웹사이트를 사야 할 것이다. 그리고 언젠가 당신은 발견되어 판매를 할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문구에 대한 가시성을 얻고, 당신의 연결 프로필을 온라인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더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당신의 링크 텍스트를 혼합하는 훌륭한 개념들 예를 들어, 나는 부동산 마케팅과 부동산 마케팅과 진정한 부동산을 목적으로 하는 광범위한 링크 텍스트를 얻기 위해 노력한다.

자, 여기 모든 문법적 오류를 고치고, SEO 게시물과 관련이 있다고 믿는 더 많은 것들을 삽입하거나, SEO 짧은 기사에 이상적이지 않다고 믿는 것들을 제거하십시오.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살펴보되 명심하십시오. 이 때만이 짧은 기사를 증명하는 유일한 시간이 아니다.

나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 의존하지 않아!나는 그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결코 거절하지 않았다. 나의 트래픽은 내가 실제로 구성한 수십 개의 짧은 기사에서 비롯된다. 나는 또한 인터넷의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게재되었다. 나는 또한 내 게시물이 공개되는 구전,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 기법으로 교통을 얻는다.

좋아, 그럼 불행히도,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너무 최적화해서 얻지 못하게 하는 자 검색엔진최적화 신을 거의 죽일 뻔 했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밖에서 모든 방법을 읽었고 당신은 주인들이 설교한 모든 방법을 실행했다. 그러나 당신의 웹사이트는 발견될 곳이 아니다. 실패처럼 보이는 것은 간단하다.

어떤 사람들은 잘못된 방법과 잘못된 위치에서 링크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한다.

링크 빌딩의 10계명은 당신이 그러한 시간 낭비를 피하고 진정한 연결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한편, 가까운 미래에 링크 빌딩과 SEO가 함께 이동할 경우 연결 프로필은 구글의 순위 측면 중 하나이며, 다른 엔진도 이를 잘 사용한다.

옛날에, 당신은 단지 많은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쓰고 그것에 대해 잘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MSN/Live Search에 적용될 수 있지만, 그것은 더 이상 당신을 야후나 구글과 멀리 연결시킬 수 없다. 여기 있는 것 싸이? 링크 구축은 내 사이트에서 시작된다고? 누가 그런 말을 들어봤을까? 너무 자주, 나는 웹사이트 소유주들이 새로운 웹사이트를 버리고 링크 구조에 연결할 가치가 있는 웹사이트를 갖기 전에 링크를 찾기 위해 나가는 것을 본다.

2005년 1월 메인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사이트를 개설하기 시작했는데, 구전 트래픽으로 하루 40명 정도의 독특한 방문객을 확보하고 있었습니다. 약 2년 동안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에서 나왔습니다.저는 구글 페이지랭크가 무엇인지도 몰랐습니다.저는 앵커 텍스트로 백링크를 하는 것이 요즘 온라인 검색 엔진을 작동시키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개념도 몰랐습니다

나는 구글에서 80년대에 남아 있던 아티스트 페이지 중 하나를 보았지만, 나는 구글 이미지에서 1위와 3위에 있었고, 다른 것과 같은 종류의 제안을 받았다. 나는 1차 지도에서 잘 벗어났고 텍스트 중심 구글에서의 혜택에서 벗어났지만 구글 이미지에서 5위 안에 들었다.

우리는 보통 고객들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는다.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그리고 보통 이런 종류의 변동이 때때로 일어나기 때문에 인내를 요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지, 그리고 한 고객은 바로 그렇게 했고, 그의 순위가 다시 선두 자리에 오르자마자 그는 나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이제 당신이 글을 완성하자마자 서기 기사에 넣고 싶은 키워드를 넣을 때가 되었다. 지금 이 순간에는 문법과 유통에 대해 초조해 하지 마라. 너는 곧 그것에 도달할 것이다. 단지 그것에 대해 아직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한 마디 충고하자면, 한 SEO 기사에 키워드가 많지 않다. 한두 개만 있으면 좋을 것이다. 그것들을 전술적인 장소에 배치하기 시작하고 문장 사이에 확실히 배치해라. 하지만 그들이 여전히 말이 되도록 하라. 네가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가능한 고객들을 화나게 하는 거야, 알겠지?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는 당신의 자원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안내할 수 있다.

당신이 작은 광고와 마케팅 예산만 가지고 있든, 아니면 한계를 넘어서든, 당신의 SEO 전문가는 당신에게 가장 가치 있는 것 중 하나를 줄 수 있다.

시행착오를 통해 마케팅 기회에 대한 당신의 자원을 실험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