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를 찾으려면, 항상 자신이 추천하는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는 차량을 구입하라고 요청함으로써 삶을 가볍게 여겨라.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항상 추천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행복할 것이라고 물어보고,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느냐고 묻거나, 괜찮느냐고 묻는 등의 도움으로 누구에게 가느냐고 묻고, 그 요금이 동의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됐는지 물어보는 식으로 삶을 가볍게 생각해보라.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긍정적으로 알아라. 요컨대, 자동차 차체 수리에는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러나 거기에는 당신이 약간의 연구를 하지 않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는 것이 더 미묘할 수 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가시 행성 측면 중 하나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집에서 나오는 것과는 반대로 매뉴얼 사이에 페이지에 얼룩이 있습니다. 그리스를 제거하는 기술을 찾을 수 있는 책이 망가졌습니다. 그러나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도표를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하는 페이지의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방치됩니다. 검색은 또한 시간을 소비하며, 이는 감소시 널리 고려됩니다. 수리 작업을 할 수 있게 하려면

다음은 타이어 검사 측정에 필요한 두 가지 주요 과제는 트레드 및 압력이다. 이 경우 자동차 부품점에서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해야 한다.

그러면 매뉴얼을 만들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차량 도어 잼을 rrn에 위치한 통지에서 다음 타이어가 스페어 타이어를 이 루틴에 통합하기 위해 적어도 2/32의 트레드 베어를 염두에 두도록 한다.

자동차 수리 자동차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콜 우월 비즈니스 국을 사용하기 위한 나쁘지 않은 팁은 파일에 불만이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알려주는 기능을 갖게 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도 알아내야 한다.

각 전선과 각 전선을 직접 당겨 스파크 플러그 전선을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잠시 동안 캐치를 시원하게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한 전선을 회수하면 화상, 균열 또는 어떤 종류의 변색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K가 전선을 각도로 다시 고정하면 손상된 전선은 즉시 시도해야 한다.

만약 새로운 지역이 있고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한다면, 할 수 있다!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샵을 발견했을 때 문제가 있는 자동차 정비소에 갔을 때 자동차와 동일한 관련으로 지원되는 남성과 여성을 이야기하고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샵 유형을 조사하여 특정 모델에 특정되는 자동차 유형을 조사할 때 확인하십시오. 특정 상점은 특정 모델에 특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점을 둘러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자동차가 브레이크를 통해 스토어 오일 또는 그리스에서 수리되고 있음을 깨닫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최고 수준으로 과열되면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킵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에의 한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잠재력이 부족합니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보유하는 것이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말라. 수은이 실제로 오르기 시작하면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

50 믹스가 자주 작동한다.

다른 중고차매매사이트 에어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또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인해 엔진이 최고 성능 수준에서 작동할 수 있다.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필터가 막히고 부스를 설치할 수 있다.

이것은 일어날 것으로 식별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모른다면, 이 사람들은 실제로 당신의 직장에서 차를 구입한다면 자동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많은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 모델과 자동차를 만드는 데 훈련되고 경험이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가르쳐 줄 수 있다.

연료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빈 탱크를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지 확인해야 한다.

왜? 그것은 탱크의 물과 응축이 증가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계정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믿고 싶을 것이다.

그 가게는 현지에서 관리되고 있나요? 당신네 동네에 사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마을을 더 많이 이용하기 쉽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에게 이로운 것을 원할 것이다.

예방 유지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결국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은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직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음악에 도움이 됩니다.

우선, 누구와 친구인지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