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 API – 대부분의 일반적으로 개인은 발언을 편집하고 통계를 확인하며, 이제 제어판과 함께 휴대폰을 통해 의견을 조정, 승인, 지우고 회신할 수 있다.

주석 API – 대부분의 일반적으로 개인은 발언을 편집하고 통계를 검사하며, 이제 제어판 주석과 함께 휴대폰을 통해 의견을 조정, 승인, 삭제하고 회신할 수 있다(사용할 수 있으며 실제로 제한 설정 등을 가질 수 있음). 이는 토론을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 사람들이 하는 현재의 해킹 없이 대화를 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예는 여기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클릭을 찾으면 # 1 위치에서 Adobe Reader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이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지만 웹 사이트의 수는 무료 Adobe Reader 소프트웨어에 링크하는 앵커 텍스트 클릭을 사용합니다. 아마 수백만 명일 거야!

잘됐네, 이제 판타스틱 드 럭스 이미지 클릭에서처럼 여기는 수많은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싱글 클릭을 할 수 있는 곳이야. 호스트가 나머지와 차별화되는 한 가지 이유인 엄청난 에너지야!

통계적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는 아카이브나 달력과 같은 블로그 사이트 제품을 거의 요구하지 않는다. 그래서 기본적인 서비스는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위젯을 만들 수 있는 탐색이다. 그러면 원하는 위젯을 포함하거나 공제할 수 있고 사이드바를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어떤 코드도 건드릴 필요가 없다.

또한 워드프레스는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검색 엔진 거미를 밖으로 내보내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자동으로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화면의 오른쪽 남자 쪽으로 이동하여 새 설정을 나타내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사실 링크는 있지만 그 아래에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호스트에 서비스를 호스팅하기 위해 가입하셨기 때문에, 호스트에 가입한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단어 프레스 시작을 위해 클릭 한 번을 설정하는 과정을 설명하고자 한다.

많은 블로그 작가들에게 블로그의 등장은 매우 필수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워드프레스는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지 보여줄 것이다. 매우 먼저 웹을 검색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워드프레스 스타일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멋진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진 많은 웹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레이아웃 파일을 wp-content/themes/y-new-layout에 업로드할 것이다. 토론 영역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선택하고 트리거하십시오. 블로그에서 이제 변경! 카테고리를 포함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에 나열된 펼쳐짐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보십시오. 그 후 기본 WordPress에서 몇 가지 테스트 페이지, 분류 및 게시물을 먹튀검증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이상하게도 당신은 편집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지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분류되지 않은 첫 번째 분류 항목을 편집하는 것이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작했을 때, 카테고리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 게시 버튼이 있는 가장 좋은 손으로 아래를 보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지정할 수 있도록 분류의 검사 상자를 볼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 항목에서 물건을 보존하고, 포함시키고,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멘트

반면에, WordPress dot ORG는 많은 인터넷 전문가들의 선호 플랫폼이다. 그러나 준비와 실행에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논의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인증서를 777로 변경해야 한다.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시를 따르기만 하면, 이것은 이제 도메인에 워드프레스를 설정할 것이고, 당신은 30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에 당신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했다!

다음은 웹사이트를 위한 호스팅을 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좋은 소비자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하나 또는 다른 하나를 구입하여 완전히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나는 Godaddy나 1and1로부터 PHP Linux 공유 호스팅을 확실히 하도록 충고하고 싶다. 왜냐하면 워드프레스는 호스팅을 하는 즉시 PHP로 알려진 스크립팅 언어로 구성되어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제출하는 방법을 말해줬기 때문이다. WordPress가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터베이스를 계속 구축해야 합니다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 없이 웹에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멋진 방법이라는 것을 금방 깨달았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타이핑과 클릭과 BAM뿐이었다!여러분의 메시지는 세계가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여러분은 이것을 자주 또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대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금 길을 잃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