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너희 둘 다 돈을 투자한 후에 돈벌이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걸 알고 있어. 네가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따라 결정되는 거야.

하지만 돈을 투자한 후에는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어떤 분야에서 돈을 투자하는지에 따라 결정되는 돈의 성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시장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성공할 경우, 그 문제를 해결하라!위의 예보다 상당히 잘하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추가적으로 가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또는 그것을 하도록 균형을 지불하든).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욕망에만 더 많이 관여하게 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소수의 사람들)을 마케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우선, 만약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하기 위해 당신은 우리의 주요 마을을 보호하고 있는 첫 번째 장소와 함께 있는 소유의 자부심만큼 투자 재산을 믿을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이 좋고 그 기회를 유지하기를 원한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깎기 시작했다. 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잖아, 할 수 있어?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산업을 가진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왜냐하면 매달 10달러씩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았기 때문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48시간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결국 내가 가진 것은 18개월 동안 100만 달러를 벌고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 있을 때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부동산 투자는 꽤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다.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있고 보람 있는 직업임이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들의 자식으로 태어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사람이라면 누구나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 모든 연령대(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을 받은 매우 젊은 사람들)를 알게 될 것이다. 청교도들 이후로 이 땅에 처음 왔거나, 진짜 개인적인 것을 확보하라.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변신!: 부동산은 마케팅과 통화의 기업이다. 당신은 현재 그곳에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와 주택대출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자질을 교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디스커버는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대 전체의 소유주로 임대하면서 부동산에 종사하기 시작한 누군가로부터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이발소를 설립하기로 결심했고 이발소를 폐업시키려는 모든 시도를 다르게 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고 이발소를 고용했다. 그는 창문에 다음과 같은 HUGE 간판을 붙였다. 우리는 몇 주 안에 5달러의 머리카락을 잘라낸다.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들에게 가고 있었다. 부를 절약할 수 있는 사업장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인수, 매각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당신이 사는 지역 주택과 함께 발생하는 추세를 위협할 정도로 들리지만, 이 모든 것이 이용 가능한 좋은 정보와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다.

그것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스타일로 하는 웹사이트들이 있다.

좋은 정보, 당신의 선택권이 오랫동안 사업 세계에서 가장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훨씬 더 많이 적용된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과 98%의 투자자들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부동산을 이야기하기 위해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찾을 것이다!그들의 무릎을 떨어뜨릴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당신의 재산에 완벽한 세입자를 두는 것은 때때로 불편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고 또한 중요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그것은 당신이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오늘날 당신의 종류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좋은 거주자가 될 것이 해운대사무실 다.

내가 많은 방법으로 배운 목표들을 수집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